2024-04-28 14:30 (일)
공인모 카페, 공인중개사 및 주택관리사시험 무료인강으로 재능기부
상태바
공인모 카페, 공인중개사 및 주택관리사시험 무료인강으로 재능기부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7.10.12 0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7.jpg

중장년층들이 주로 찾는 공인중개사 및 주택관리사 자격증 취득을 최근엔 낮은 연령대에서도 많이 찾고 있다. 지난해 실시되었던 시험은 재작년보다 약 4만 명이 넘는 인원이 응시했으며, 여전히 공인중개사의 높은 전망에 힘입어 많은 이들이 이번 시험에 대거 도전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은 각자의 공부방법으로 남은 기간 동안 박차를 가하고 있다. 대부분 학원이나 인강을 택하곤 하는데 이에 공인모 카페는 공인중개사 및 주택관리사 인터넷 강의를 무료로 공개하며 재능기부를 실천하고 있다고 밝혔다.

공인모는 EBS출신 유능 교수진들의 재능기부로, 배움의 평등을 실현하고자 시작된 카페이다. 본 재능기부는 쉽게 도전하지 못했던 독학생들을 독려하며 단순한 강의가 아닌 가능성을 제시하기 위해 시작되었다고 그 취지를 설명했다.

공인모 관계자는 "보다 심도있는 공부를 원하는 이들을 위한 공인중개사교재 또한 공인모에서 만나볼 수 있다"며 "수업 내용을 그대로 담고 있는 저자직강의 방식으로 집필된 교재는 높은 정확도와 일치를 자랑하고 있어 높은 이해도와 습득력을 갖출 수 있게끔 도와주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공인모는 오프라인에서도 여러 활동을 펼치고 있는데, 오프라인 특강과 모의고사를 진행해 수험생들의 이목을 끌었다. 지역별 커뮤니티 또한 활성화시켜 그룹 스터디도 가능하도록 구성됐다. 이 소식을 접한 부산, 울산, 대전, 대구 등의 각지에서 공인모 카페 회원가입률이 증가하고 있다.

한편, 주택관리사 1차 시험일정이 7월 15일자로 종료됨에 따라 많은 이들이 10월 28일에 진행되는 공인중개사 시험에 매진하고 있을 것으로 보여진다.

무료인강 및 기타 자세한 정보는 공인모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