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7:00 (일)
UHD 플레이어 ‘티즈버드 S50 라이트’ 출시
상태바
UHD 플레이어 ‘티즈버드 S50 라이트’ 출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7.09.25 17:1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0925-8.jpg
칩얼라이브(대표이사 이지웅)는 국내외 명품 프리미엄 UHD 플레이어 ‘티즈버드(Tizzbird) S50'의 프리미엄 기능을 저렴한 가격으로 경험해 볼 수 있도록 신제품을 출시했다.

디자인과 형태를 변경해 가격을 낮춘 '티즈버드 S50 라이트'를 디브이아이엔(대표이사 최희덕)을 통해 본격 판매하며, 출시와 더불어 추석 연휴 기간 중 구매고객에게 사은품(하드디스크 도킹스테이션과 64GB USB메모리 중 한가지 선택)을 증정하고, 오디오 전문업체인 오렌더의 HDMI 도킹스피커인 캐스트파이7과 티즈버드 제품 패케지를 파격적인 가격에 한정 판매한다. 또한 기존 티빅스와 티즈버드 고객을 대상으로 보상판매도 준비되고 있어 기존 고객이 저렴한 비용으로 4K플레이어로 바꿀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신제품 ‘티즈버드(Tizzbird) S50 Lite’는 최강의 4K 미디어플레이어인 티즈버드(Tizzbird) S50의 슬림버전으로 크기를 줄이고 가격을 파격적으로 내렸지만 S50의 성능은 그대로 유지했으며 하드디스크를 내장할 수 없는 것이 전작인 '티즈버드 S50'과 다른 점이다.

또한 거의 모든 종류의 미디어 파일 영상과 음성 재생을 지원하고, 블루레이 원본 파일인 BDMV와 ISO 파일 폴더 선택 시 바로 영상을 재생하며, 프레임패킹 방식의 3D 파일 재생을 지원한다.

칩얼라이브의 이지웅 대표는 “전통적인 미디어플레이어 고객뿐 아니라 오버레이 기능을 위해 PC와 캡처 보드를 이용했던 디지털 사이니지 업체에게는 이번 제품이 압도적인 가격 경쟁력을 제공하며 주류로 올라서고 있는 안드로이드로 사이니지(안드로이드 디지털사이니지) 전체를 대체할 좋은 기회이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