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5:20 (일)
제 25회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 차세대 어린이 스타 캐스팅 공개 오디션 개최
상태바
제 25회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 차세대 어린이 스타 캐스팅 공개 오디션 개최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7.09.22 20: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mage_9766_0.jpg

올해로 제 25회를 맞는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이 오는 11월 28일 63빌딩 그랜드불름에서 열릴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문화연예대상은 키아나 엔터테인먼트가 공식 협찬사로 참여하게 되어 더욱 풍성한 행사가 될 예정이다.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은 한국연예정보신문이 주관하는 문화, 연예, 예술인을 대상으로 하는 상으로 문화 콘텐츠의 진흥과 발전을 돕는 것이 목적이다. 제정 당시부터 2007년까지는 한국최고인기연예대상이라는 이름으로 개최되었으나 2008년 제16회부터 대한민국문화연예대상으로 행사 이름이 변경되었다. 미국, 일본, 중국 등 조직 위원회에서 지정한 세계 각국에서 방송되었다.

특히 이번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은 차세대 어린이 스타를 찾는 어린이 스타 공개 오디션이 진행되어 미래의 스타를 꿈꾸는 어린이 스타 친구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만들어 주기 위한 단독 캐스팅으로 진행된다.

차세대 어린이 스타 캐스팅의 접수 기간은 9월 20일부터 10월 22일까지로 약 한달 간 접수 할 수 있으며 참가 대상은 4세에서 13세의 어린이들이 가능하다.

선발대회 신청자를 대상으로 1차 이미지 심사 및 2차 키아나 본사 실물 오디션을 진행하게 되며 실물 오디션을 거친 40명의 예비 어린이 스타를 선발하게 되며 참가비는 없다. 키아나엔터테인먼트에서 헤어메이크업과 드레스 및 턱시도를 지원하고 있어 좋은 추억을 남길 수 있으며 KBSN, ETN에서 방영 될 예정으로 아역배우, 키즈모델, 아역스타를 희망하는 어린이 들에게 실전과도 같은 경험의 기회가 주어지게 된다.

심사 기준은 시상식에 어울리는 애티튜드를 지닌 끼가 넘치는 어린이를 중심으로 캐스팅 진행 예정이며 아역 전문 엔터테인먼트로 공중파, 케이블 등 다양한 드라마, 영화, 광고 진행 경험을 보유하고 있어 노하우 있는 캐스팅을 바탕으로 차세대 어린이 스타가 될 수 있는 비전을 제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