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2-23 09:55 (일)
HPE, VM웨어 사설 클라우드 위한 컴포저블 인프라 제공
상태바
HPE, VM웨어 사설 클라우드 위한 컴포저블 인프라 제공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7.09.20 15:1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0920-9.jpg
HPE는 VMworld에서 VM웨어 클라우드 파운데이션을 위한 HPE 시너지 기반 컴포저블 플랫폼을 발표했다.

이 솔루션은 IT기업의 하이브리드 IT 인프라로의 전환을 단순화시켜주고 단 몇 분내로 서비스형 인프라(IaaS) 및 사설 클라우드를 설계해주며, 공공 클라우드 및 기존 서버 랙에 비해 가상 기계 설계 비용을 절감한다.

HPE 시너지와 VM웨어 클라우드 파운데이션은 vSphere, vRealize를 비롯해 HPE와 VM웨어간의 공동출자를 확대하고 있다. 이러한 솔루션들은 모두 공통 아키텍처 및 HPE 원뷰와의 통합을 기반으로 구축된다. IT관리자가 검색할 수 있도록 하는 HPE의 인프라 자동화 소프트웨어는 그들의 가상화 환경을 관리하고 최적화한다.

HPE의 수석 부사장인 릭 루이스는 “경쟁이 심한 최근의 디지털 세계에서 기업들은 신규 서비스를 보다 빠르게 소개하고 수행할 수 있도록 만들어주는 기술을 필요로 한다”라며 “VM웨어 클라우드 파운데이션과 통합한 HPE 시너지는 IT가 내부 서비스 제공자가 되어 한 번의 데브옵스 딜리버리 클릭으로 신속한 응대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하는 사설 클라우드 경험을 제공해줄 것”이라고 말했다.

존 길마틴(John Gilmartin) VM웨어 통합시스템 총괄 매니저 겸 부사장은 “클라우드 파운데이션 기반의 HPE 시너지는 기존의 사설 및 클라우드 네이티브 워크로드들을 간편하게 구현하고 운영할 수 있는 단일 통합 인프라 플랫폼으로 통합하는 강력한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라며 “고객들은 고가속 및 새로운 내장형 라이프 사이클 자동화 기능으로 인해 기존 구현의 운영 오버 헤드를 제거할 수 있는 프로그래밍이 가능한 인프라로부터 혜택을 누리게 될 것이다. 클라우드 파운데이션 기반의 HPE 시너지가 공동의 고객들에게 제공할 가치에 대해 기쁘게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