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20:20 (금)
양산 입시학원 ‘국영수 리더스학원’, 개별 입시 컨설팅 이벤트 진행
상태바
양산 입시학원 ‘국영수 리더스학원’, 개별 입시 컨설팅 이벤트 진행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7.09.11 19:3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6.jpg

양산 입시학원 국영수 전문 리더스학원은 중학교 3학년 2학기 및 고등학교 3학년 2학기를 보내고 있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무료 개별 입시 컨설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국어의 경우, 독해테스트를 통해 아이의 독해력을 진단하고 키울 수 있도록 돕는 레벨테스트 또한 실시하고 그 결과를 토대로 독해교정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이는 양산 관내에서 유일한 프로그램으로 이 또한 모두 비용 부담없이 무료로 진행하고 있다.

양산 중부동에 위치한 리더스학원은 10년에서 20년 경력을 가진 7명의 담임교사로 구성되어 사범대 출신 교수진들의 자체 교재를 사용하는 내신대비반을 운영하고 있는 입시전문학원이다.

수준별 수업을 진행하여 철저한 학습관리를 통한 1:1 맞춤 학습에 중점을 두고 수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학생들이 학원에서 일일학습량 전 과정을 모두 마칠 수 있도록 자체 자율학습실 또한 운영하고 있다.

이러한 교육방침에 힘입어 양산 중부동 입시학원을 찾는 많은 학생 및 학부모들의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는 것으로 전해진다.

양산 중부동 입시학원 리더스학원 관계자는 “오랜 경력과 노하우를 보유한 강사진을 통해 성적을 올리길 원하는 학생들의 학습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수준별 맞춤 학습을 진행한다”며, “덕분에 양산 영어,국어, 수학 학원 등을 찾는 많은 원생들 사이에서 알려져 있는 만큼 최선의 교육환경과 편안한 수업을 제공하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교육상담 및 양산 중부동 영어, 수학학원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전화문의와 방문을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