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07:35 (토)
서울전문학교 뷰티예술계열, 특수분장 전문가 초청 ‘뮤지컬 캣츠 분장’ 특강 개최
상태바
서울전문학교 뷰티예술계열, 특수분장 전문가 초청 ‘뮤지컬 캣츠 분장’ 특강 개최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7.09.11 19:3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5.jpg

뷰티분야 취업실무 교육기관인 서울전문학교(이사장 이승달) 뷰티예술계열은 지난 9월 9일 본교에서 ‘뮤지컬 캣츠 분장’ 특강을 개최했다.

‘캐릭터를 살리는 특수분장’을 주제로 열린 이번 특강에서는 한나 뷰티&컬러의 대표이자 (사)한국메이크업미용사회의 감사를 맡고 있는 유한나교수를 초청하여 진행됐다.

전 세계적으로 사랑 받는 뮤지컬인 ‘캣츠’ 속 다양한 캐릭터들의 특징을 배우의 얼굴 위에 생동감 있게 그려냄으로써 공연의 완성도를 업그레이드 하는 방법을 직접 시범 보였으며, 특수분장만이 가지고 있는 표현방법과 분장 재료, 색상 및 질감에 따른 재료 사용 순서 등 다양한 특수분장 기술을 소개했다.

서울전문학교 뷰티예술계열 관계자는 “이번 뮤지컬 분장 특강은 학생들이 일반적이고 일상적인 메이크업과는 다른 특수분장 기술을 익힘으로써 전문가로서의 원천기술을 갖추도록 하는 것이 목적이다. 이번 특강을 통해 학생들의 메이크업 분야에 대한 시야가 넓어졌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서울전문학교 뷰티예술계열은 취업올인원 교육시스템을 통해 미용전공 산업예술전문학사 학위 취득은 물론 미용면허증 및 각종 전공 자격증 취득, 어학교육, 취업캠프 등 뷰티분야 취업에 필요한 맞춤형 교육을 실시하고 있으며, 현재 우선선발과정을 통해 2018학년도 신입생을 모집 중이다.

한편, 모집학과는 헤어디자인, 피부미용, 메이크업 등의 학과가 속해 있는 뷰티예술계열부터 디자인계열, 게임계열, 정보보호계열, 건축계열 등 총 7계열이다. 더 자세한 정보는 서울전문학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