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7:20 (금)
기업 홈페이지 제작 업체 하오웹, 하자보수 무상 A/S 12개월 보증
상태바
기업 홈페이지 제작 업체 하오웹, 하자보수 무상 A/S 12개월 보증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7.09.07 0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9.jpg

기업 홈페이지 제작업체 하오웹에서는 개발하자, 오작업 경우 무상 A/S 12개월 보증하는 제작 책임보상제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홈페이지를 제작하는 업체가 늘어나면서 퀄리티 및 유지 보수에 있어 소홀히 하는 업체로 인한 피해 사례도 늘고 있다.

이에 기업 홈페이지 제작 업체 ‘하오웹’에서는 다양한 기업 홈페이지를 제작해온 업체로 이러한 불편사항을 없애고자 의뢰인들이 안심하고 홈페이지 제작을 의뢰할 수 있는, 개발하자 무상 A/S 12개월 보증제인 책임보상제를 실시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하오웹에서는 1고객 1전담제로 운영하고 있어 홈페이지 기획에서부터 제작 후 대응까지, 제작 후에 생길 수 있는 불만사항에 대해 최대한 차단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다.

또한 기획, 디자인, 개발 등 각 분야별 전문가로 이뤄져 있는 하오웹에서는 기업 이미지에 맞는 홈페이지 제작을 위해 철저한 기획에서부터 자체솔루션을 통한 맞춤 개발, 트렌드 걸맞은 디자인까지 모두 직접 소화하고 있기 때문에 홈페이지 제작 시에도 비용적인 부분에서 부담을 최소화하고 있다.

이에 ‘하오웹 손상협 팀장은 “사업자 입장에서 초기 사업에는 여러 가지 드는 비용이 상당하다 이러한 초기 사업비용 부담을 덜어드리기 위해 하오웹에서 홈페이지를 제작할 시 1년간 호스팅 비용 무료 지원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전했다.

덧붙여 “홈페이지는 기업을 대표하는 얼굴이다. 초기 제작 비용이 부담되어 무료 템플릿을 활용한 홈페이지 제작보다는 장기적으로 봤을 때 한 번 제작하더라도 제대로 진행하는 것이 기업의 이미지에서나 추후에 드는 비용을 생각했을 때 훨씬 더 경제적이다”라고 조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