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06:30 (토)
델 EMC, ‘VM월드 2017’서 VM웨어 고객 위한 지원 강화 발표
상태바
델 EMC, ‘VM월드 2017’서 VM웨어 고객 위한 지원 강화 발표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7.09.01 14:1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T 서비스를 간소화,, 시간과 비용 절감, 고객들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돕기로

0901-2.jpg
델 EMC는 8월 27~28일(현지시각) 양일간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VM월드 2017’에서 VM웨어 고객을 위해 더욱 강력해진 솔루션과 서비스를 발표했다.

델 EMC는 VM웨어와 공동 전략 및 엔지니어링을 통해 포트폴리오를 확장함으로써 고객들이 IT 서비스에 소요하는 시간과 비용을 절감하고 효율성은 높여 궁극적으로 고객들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실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VM웨어 솔루션으로 확장된 델 EMC의 새로운 포트폴리오는 다음과 혜택을 제공한다.

▲확장된 HCI 솔루션으로 IT 혁신의 간소화 및 가속화- VM웨어에 최적화된 턴키 HCI 솔루션인 델 EMC의 ‘V엑스레일’에 최신 소프트웨어 ‘V엑스레일 4.5’가 탑재된다. 신규 소프트웨어를 탑재한 V엑스레일은 VM웨어의 서버 가상화 솔루션 ‘vSphere 6.5’와 스토리지 가상화 솔루션 ‘vSAN 6.6’ 등 최신 버전에 기반해 간편해진 자동화 및 라이프사이클 관리 테크놀로지를 제공한다.

▲VM웨어 환경을 위한 최적의 데이터 보호- 델 EMC의 데이터 보호 솔루션 포트폴리오는 소프트웨어 정의 아키텍쳐를 기반으로 VM웨어 환경에서 자동화된 데이터 보호 기능을 제공해 운영을 간편화하고 비용 효율성도 높인다. 또한 VM웨어의 서버 가상화 솔루션인 ‘vSphere’와 결합하여 vSphere 유저 인터페이스에서 VM웨어 관리자가 직접 데이터 보호를 관리하게 만들어 절차를 간소화하고 시간을 단축한다.

▲델 EMC 파워엣지를 탑재한 vSAN 레디노드로 확장 가능한 인프라 구축- 델 EMC ‘vSAN 레디노드’는 서버와 소프트웨어를 통합해 사전에 테스트와 구성을 마친 상태로 출하, 맞춤형 인프라를 스스로 구축 및 관리하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적합하다. 또한 가치 창출 시간(time-to-value)을 단축해 사업 시행에 소요되는 시간을 최소화하고 유연성을 높여 비용과 위험 부담은 줄일 수 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