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3:05 (금)
IBM, 비즈니스 위한 통합 블록체인 플랫폼 발표
상태바
IBM, 비즈니스 위한 통합 블록체인 플랫폼 발표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7.08.24 16:0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업을 위한 보안, 성능, 블록체인 컨설턴트 통한 전문 컨설팅 서비스까지 포함

IBM은 통합형 엔터프라이즈급 생산 블록체인 플랫폼과 컨설팅 서비스를 발표했다.

IBM 블록체인 플랫폼은 IBM이 금융 서비스, 공급망, 물류, 유통, 공공 분야 및 보건 등 다양한 업계를 망라하며 블록체인 네트워크를 구축한 과정에서 얻은 통찰을 활용해 400여 개 기업에 제공한 성공적인 블록체인 작업에 기반해 구축됐다.

폭넓은 테스트와 시범 운영을 거친 이 플랫폼은 보안, 성능, 공동 작업, 개인 정보보호 등 여타 블록체인 플랫폼이 구현하지 못하는 비즈니스 및 기술 요구 사항을 비롯, 기업이 안고 있는 여러가지 문제를 해결한다.

이와 같은 통합 플랫폼을 사용하면 여럿이 함께 하는 블록체인 네트워크 개발, 관리, 운영 및 보안 유지가 가능해 기업들이 블록체인 채택에 더욱 박차를 가할 수 있다.

새로운 플랫폼을 보완하기 위해 IBM은 글로벌 비즈니스 서비스에서 고객이 능동적인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통합할 수 있도록 돕는 1,600명의 블록체인 컨설턴트의 심도 있는 전문성을 제공한다. 이 컨설턴트들은 기업이 최적의 가치를 실현할 수 있도록 블록체인을 통한 비즈니스 모델을 개념화하고 이행할 수 있도록 돕는 디자인 사고를 적용할 수 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
Tag
#IB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