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07:40 (토)
SAP, 마켓 3.0시대 스마트 IT 기반 경영혁신 특강 개최
상태바
SAP, 마켓 3.0시대 스마트 IT 기반 경영혁신 특강 개최
  • 길민권
  • 승인 2012.05.24 18:1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신 IT 트렌드 및 경영혁신 방안 소개
SAP 코리아(대표 형원준 www.sap.com/korea)는 오는 6월 말까지 가천대, 광운대, 서강대, 숭실대, 세종대, 아주대, 연세대, 한국과학기술원(KAIST) 등 전국 20여 대학을 순회하며 ‘마켓 3.0 시대의 스마트 IT 기반 경영혁신’ 특별강연회를 갖는다고 밝혔다.
 
SAP 코리아는 비즈니스 컨설팅, 정보기술, 소프트웨어 산업 등에 관심 있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최신 IT트렌드와 경영혁신 방안에 관한 특강을 준비했다. 이번 특강은 SAP 코리아 임원들이 연사로 나서 △상생과 소통이 핵심이 되는 마켓 3.0 시대에 바람직한 경영혁신 방안 △모바일, 클라우드, 인메모리 컴퓨팅 등 삶의 방식을 바꾸는 스마트 IT 기술의 진화 방향 등에 대해 설명한다. 또한 최신 정보기술 및 SW를 활용한 획기적인 경영혁신 방안을 제시하고, 유능한 인재를 발굴하기 위해 마련된 ‘2012 런 베터(Run Better) SW를 활용한 경영혁신 제안 경진대회’ 참가 안내도 함께 진행된다.  
 
한국SW산업협회가 주최하고 지식경제부, SAP 등이 후원하는 SW를 활용한 경영혁신 제안 경진대회는 오는 7월6일까지 1차 제안서를 접수 받고, 2차 본선 및 3차 결선을 통해 8월 최종 우승자를 가린다. 경영혁신과 기업용 SW, 모바일 앱 개발에 관심과 열정을 보유한 학생과 일반인은 누구나 대회에 참가할 수 있으며 대상 수상자에게는 천만 원의 상금과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본선 및 결선 진출자에게 인턴십, 진로지도 멘토링 및 후원사 특별채용, 최신 기업용 비즈니스 IT 교육 무료 수강 기회가 제공된다.
 
SAP 코리아 형원준 사장은 “학생들이 급변하는 글로벌 경영 및 기술환경을 이해하고 미래의 경영 컨설턴트, IT전문가, SW개발자로 성장하는 데 필요한 통찰력을 키울 수 있도록 이번 특강을 준비했다. 많은 학생들이 이 기회를 통해 비즈니스 컨설턴트 및 IT 전문가의 꿈을 구체화할 수 있을 것”이라며, “SW를 활용한 경영혁신 제안 경진대회에서는 기업 및 공공 부문의 혁신, 친환경경영, 지속가능경영, 스마트워크, 스마트정부를 구현할 대학생들의 참신한 아이디어가 많이 나올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데일리시큐=길민권 기자]
Tag
#s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