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2:45 (토)
대치동 수학학원 수업을 지방에서 라이브 수강가능
상태바
대치동 수학학원 수업을 지방에서 라이브 수강가능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7.08.10 11:4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jpg

고등학생들 중에 수학을 포기한 학생들(일명 수포자)이 많다. 다들 꺼려하고, 하기 싫은 수학, 공부 방법이 없는지, 모든 학생들과 학부모들에 관심이기도 하다. 

사교육의 메카 대치동 학원가에는 수없이 많은 학원들이 있다. 그 중에서도 수학학원이 대략 700개 가까이 된다는 것이다. 그중에서도 대치동 학원가에 수학성적 향상에 효과가 입증된 학원중에서 강남 대치동에 있는 멘토스학원에 수포자들의 상담이 끊임없다고 한다.

멘토스학원은 대치동 스타강사 최유신 원장 수업은 대치동 인기강의라고 한다.

이번 최 원장이 기획한 주말 미적분 강의가 8월 26일부터 오픈한다. 대치동 20년 노하우를 들을 수 있는 최적의 기회다. 한반 정원 20명으로 미적분1 , 미적분2, 확률과 통계를 학년과 상관없이 누구나 들을 수 있고, 처음 듣는 학생과 기초가 부족한 학생들도 충분히 들을 수 있는 강의라고 한다.

이번 수업은 대치동 현장강의를 멀리서 들을 수 없는 단점을 극복하고자 현장 라이브 강의를 집에서도 수강이 가능하고 지방에서도 수강이 가능한 프로그램으로 카카오tv 라이브 방송으로 실시간 수업이 이루어진다. 첫 주는 무료로 라이브를 듣고 수강 가능한 이벤트를 제공한다고 한다. 그리고 강의한 내용은 무료로 강의동영상을 제공한다.

고3과 재수생들은 최유신 원장이 한나끝(한 강좌로 나의 모든 수학을 끝내기)이란 프로그램으로 강의를 한다. 외고 학생들은 물론이고 특목고 학생들도 많이 수강하는 항상 마감되는 강의로 유명하다. 이번 6월 평가원 시험에서 입증되었다.

멘토스학원 최유신 원장은 “수학은 좋은 선생님 만남(분석)과 자기주도학습으로 극복되는 과목이고, 무수히 많은 반복 연습을 해야 극복된다”고 말했다.

한편, 강남구 대치동에 위치한 멘토스학원은 주말 미적분특강을 한창 접수중이다. 지하철 3호선 대치역에서 10분거리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