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4:15 (토)
CA 글로벌 파트너 프로그램 발표
상태바
CA 글로벌 파트너 프로그램 발표
  • 길민권
  • 승인 2012.05.16 05:3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업 툴ㆍ교육 및 마케팅 지원 등 맞춤형 콘텐츠 제공
한국CA 테크놀로지스(대표 마이클 최 www.ca.com/kr)는 15일 새로운 ‘CA 글로벌 파트너 프로그램’을 발표했다. CA 테크놀로지스의 신규 글로벌 파트너 프로그램은 고객의 혁신적인 비즈니스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는 솔루션 및 서비스 제공업체, 제휴 파트너, 리셀러를 지원한다. 
 
CA 테크놀로지스는 새로운 파트너 프로그램을 위해 각 지역 파트너들과 협의하고 다양한 비즈니스 모델을 참조해 파트너들의 요구사항을 해결할 수 있는지 확인했다. 파트너들은 다수 비즈니스 모델에서 매출을 확보할 수 있는 간단한 프로그램을 원했고, 아울러 고객의 요구조건을 정의하고자 했다. 이를 반영해 새로운 CA 글로벌 파트너 프로그램은 비즈니스 플랜을 중심으로 영업 기회 발굴 및 활성화에 초점을 맞췄다.
 
CA 테크놀로지스의 기존 파트너들은 CA 글로벌 파트너 프로그램의 회원으로 통합되며 새롭게 단장한 ‘마이 CA 파트너 포털’에서 등록할 수 있다. 회원 등급 및 시장진출 전략에 따라 파트너들에게 최신 영업 툴, 교육 및 마케팅 지원 등 맞춤형 콘텐츠가 차등 제공된다. 프리미어(Premier) 및 어드밴스드(Advanced) 회원은 전담 영업지원, 역량강화, 고객 관리, 시장 및 비즈니스 개발 지원 자금 등의 자원을 이용할 수 있다. CA 테크놀로지스는 글로벌 서비스 센터(GSC)를 재정비해 마이CA 파트너 포털에서 라이브 채팅을 통해 모든 회원에게 서비스를 제공한다. 파트너 회원들은 글로벌 서비스 센터를 통해 프로그램 질문에 대한 답을 얻고 모범사례를 공유할 수 있다.
 
한국 CA 테크놀로지스 마이클 최 사장은 “CA 파트너들은 단순히 IT시스템을 관리하고 유지 보수하는 것에서 벗어나 새롭고 혁신적인 비즈니스 서비스를 제공해야 한다”라며, “CA의 새로운 글로벌 파트너 프로그램은 파트너들이 아이디어 생성ㆍ모델링ㆍ서비스 보장ㆍ보안 등 비즈니스 서비스 사이클 영역에서 IT를 가속화하고 보호하도록 돕는다.
 
파트너들이 새로운 서비스 제공 모델을 통해 시장을 확대하고 성공을 거둘 수 있도록 필요한 솔루션과 지원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 밝혔다.
[데일리시큐=길민권 기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
Tag
#c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