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00:15 (월)
엠지텍, 무선 게이밍 헤드셋 ‘PENTA X5’ 출시 당일 오픈마켓 베스트 선정
상태바
엠지텍, 무선 게이밍 헤드셋 ‘PENTA X5’ 출시 당일 오픈마켓 베스트 선정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7.07.27 17:5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SB미디어>
▲ <사진제공-SB미디어>

블루투스 사운드 제품과 외장하드 제조사 엠지텍(대표 권오탁)에서 즐기는 게임에 현장감을 더해줄 게이밍 무선 헤드셋 ‘PENTA X5’ 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엠지텍 ‘PENTA X5’는 최근 인기를 얻고 있는 게이밍 제품 구성을 완성해줄 게이밍 헤드셋이다. 로즈텍 무선 헤드셋, 커세어 보이드 시리즈 등 주변기기 회사들의 다양한 게이밍 헤드셋 제품의 출시가 이루어지고 있는 가운데 엠지텍의 무선 헤드셋 ‘PENTA X5’는 현장감 넘치는 음향과 가격대 성능을 무기로 출시 당일 옥션 PC헤드셋/마이크 베스트 상품에 선정되었다.

‘PENTA X5’는 펜타(5각)형태의 스피커 디자인과 부드러운 최고급 가죽 소재로 마감된 이어헤드를 장착하였다. 가상 7.1 채널 지원과 40mm 다이나믹 스피커의 결합은 자체 사운드 튜닝과 결합하여 게임을 즐기는 가장 큰 요소인 리얼한 현장 사운드를 지원한다. 특히 마이크 부분은 메탈릭한 디자인과는 달리 다양한 각도 조절과 분리가 가능하며, 여기에 별도의 마이크 칩셋을 내장하여 깨끗한 음성 전달이 가능하다.

대용량 베터리를 장착하여 1회 충전으로 최대 10~15일(하루 2-3시간 사용시) 정도 사용이 가능한 ‘PENTA X5’는 별도의 리시버 장착으로 페어링 없이 0.1 초만에 연결이 가능하며, 2.4Gz 주파수 대의 무선신호를 통해 신호 간섭 없이 무선으로 사용할 수 있다.

‘PENTA X5’의 독특한 디자인과 게임성을 강조하기 위해 촬영된 화보는 배우 오채원 의 오버워치 캐릭터로 촬영되었으며, 홈페이지에서는 제품의 후기 작성 이벤트를 통해 5만원 상당의 블루투스 스피커를 증정하고 있다.

한편,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양이나 판매는 엠지텍 홈페이지와 오픈마켓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