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00:15 (월)
엠지텍, 게임을 보다 현실스럽게, 게이밍 헤드셋 ‘PENTA X5’ 출시
상태바
엠지텍, 게임을 보다 현실스럽게, 게이밍 헤드셋 ‘PENTA X5’ 출시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7.07.26 19:0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jpg
▲ <사진제공-SB미디어>


블루투스 사운드 제품과 외장하드 제조사 엠지텍(대표 권오탁)에서 게임에 현실성을 더해줄 무선 게이밍 헤드셋 ‘PENTA X5 무선 게이밍 헤드셋’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엠지텍 ‘PENTA X5’은 최근 인기를 얻고 있는 게이밍 제품 구성을 완성해줄 게이밍 헤드셋이다. 게이밍 마우스, 키보드, 게이밍 노트북 등 다양한 제품들이 출시하는 가운데 로즈텍의 G시리즈, 커세어 보이드 등 다양한 주변기기 회사들이 게이밍 제품의 완성인 사운드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이 가운데 헤드셋 제품들은 게임에 완성도를 높이는 타격감이나 몰입도를 극대화 시켜주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게이밍 제품군의 마지막 완성 형태라고 할 수 있다.

엠지텍에서 출시한 ‘PENTA X5는 펜타(5각)형태의 스피커 디자인과 부드러운 최고급 가죽 소재로 마감된 이어헤드를 장착하였다. 가상 7.1 채널 지원과 40mm 다이나믹 스피커의 결합은 자체 사운드 튜닝으로 게임에서 필요한 리얼 게임 사운드를 지원한다. 특히 마이크 부분은 각도 조절과 분리가 가능하며 별도의 마이크 칩셋을 내장하여 깨끗한 음성 전달이 가능하다.

1회 충전으로 최대 15일 정도 사용이 가능하한 ‘PENTA X5’는 리시버 장착으로 페어링 없이 0.1 초만에 연결이 가능하며, 역시 가장 뛰어난 부분은 무선 게이밍 헤드셋이라는 점이다. 2.4Gz 주파수 대의 무선신호를 통해 신호 간섭 없이 무선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고객들이 항상 느끼는 ‘유선의 불편함’을 개선함과 동시에 가격대비 성능까지 잡아내는 헤드셋이다.

한편, ‘PENTA X5’의 독특한 디자인과 게임성을 강조하기 위해 촬영된 화보는 배우 오채원 의 오버워치 캐릭터 로 촬영되었으며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양이나 판매는 엠지텍 홈페이지와 오픈마켓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