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5-26 10:30 (목)
구글기프트카드 온라인 구매로 할인 혜택 받자
상태바
구글기프트카드 온라인 구매로 할인 혜택 받자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7.07.26 17:3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5.jpg


모바일게임 MMORPG '리니지M'이 누적 가입자 수가 1,000만명을 돌파했다.


리니지M은 구글플레이스토어 매출 순위 1위로써 일매출 70억~80억원 수준을 견고하게 유지하고 있는 것으로 추정되며 출시한지 한 달 동안 꾸준히 게임 접속자 수가 늘고 있다.


업데이트로 거래소가 나오면서 유저들간의 다이아 거래가 활발해졌고 추가 예정중인 개인 거래 시스템 활성화 업데이트가 주목받으며 구글기프트카드를 찾는 사람들 또한 늘어나 그로 인해 게임 시장의 경제가 원활해질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구글 플레이카드는 사용법이 쉽고, 소액결제 차단인 사람들도 사용이 가능하며 따로 신용카드나 체크카드가 필요하지 않고, 녹스나 미뮤, 모모 등 앱플레이어를 통해 아이폰 사용자들도 손쉽게 접할 수 있다.


본래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를 구매하기 위해서는 gs25, cu, 세븐일레븐, 미니스톱, 위드미, 홈플러스, 이마트 등 오프라인 매장을 이용해야만 구입이 가능했는데 이런 불편함을 감소시키기 위해 문자로 구글기프트카드 코드를 받을 수 있는 온라인 구매 업체 기프트페이가 떠오르고 있다.


기프트페이는 사업자등록 및 통신판매업 신고를 완료한 곳으로 자체몰 외 제휴업체를 통하여 10만명 이상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안전성을 바탕으로 신속 정확함을 추구하고 있다. 2017년 고객만족도 대상을 수상하였고 정보화시대에 걸맞게 빠르고 신속한 자동발송시스템을 도입하여 입금 확인후 오분 이내에 코드가 자동으로 발송되고 있다.


또한 기프트페이는 카카오톡과 전화상담을 통해 실시간으로 고객만족도 향상에 힘쓰고 있으며 이런 상담통계를 바탕으로 3년째 무사고 업체이다.


업체 관계자는 지난 사건으로 지나치게 낮은 가격을 제시하는 것은 무언가 다른 목적이 내포되어 있는 것으로 안전한 곳에서 구매하고 구매 후 가급적 빨리 사용하기를 권장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