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6 13:10 (화)
NSHC, 싱가포르 ‘RSA 컨퍼런스 2017’ 참가
상태바
NSHC, 싱가포르 ‘RSA 컨퍼런스 2017’ 참가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7.07.26 15:1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 솔루션과 기반시설 시뮬레이션 통한 데모 선보여

▲ NSHC 'RSA 2017 APAJ'
▲ NSHC 'RSA 2017 APAJ'
NSHC(대표 허영일)는 26일부터 사흘간 싱가포르에서 열리는 ‘RSA Conference Asia Pacific & Japan 2017’에 참가 중이라고 밝혔다.

RSA는 세계 최대 규모의 보안 박람회로, 이번 행사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을 타깃으로 하는 글로벌 주요 보안업체들이 참가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NSHC는 작년에 이어 이번 컨퍼런스에서도 모바일보안과 사이버보안 등 두가지 분야를 주력으로 홍보한다.

첫번째는 모바일 보안솔루션인 기업용 모바일 백신(Droid-X)와 앱보호솔루션(DxShield)이다. Droid-X는 빠른 속도와 정확성 그리고 자동업데이트 기능 등 엔터프라이즈 환경에 최적화되는 기업용 모바일 백신솔루션이며, DxShield는 NSHC의 보안기술이 집약돼 있는 앱보안서비스로 난독화, 메모리 해킹방지, 실시간 모니터링 기능 등을 탑재했다.

두번째는 기반시설 보안관련 교육과 정보제공이다.

NSHC 허영일 대표는 “전세계적으로 산업제어시스템에 대한 보안 이슈가 많아지고 있으며, 이에따라 관련한 보안 교육 및 정보제공서비스 문의가 많아지고 있다. NSHC는 그동안 레드알럿팀이 연구한 자료와 취약점 정보등을 바탕으로 ICS, SCADA 보안교육 프로그램과 정보제공을 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