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5-25 21:00 (월)
한국 HPE, 데이터 보호 기능 강화한 백업 스위트 최신 버전 출시
상태바
한국 HPE, 데이터 보호 기능 강화한 백업 스위트 최신 버전 출시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7.07.20 20:5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pe-1.jpg
한국 HPE Software(대표 함기호)는 20일, 고객의 디지털 환경을 보호하고 비용과 다운타임(downtime)을 절감해주는 신기능이 탑재된 어댑티브 백업 및 리커버리 스위트 최신 버전을 출시했다.

회사 측은, HPE 데이터 프로텍터(HPE Data Protector), HPE 백업 네비게이터(HPE Backup Navigator), HPE 스토리지 옵티마이저(HPE Storage Optimizer) 및 VM 익스플로러(VM Explorer)로 구성된 어댑티브 백업 및 리커버리 스위트는 간소화된 중앙 집중식의 통합형 백업 및 복구 방식으로 복잡성을 줄이고 프로세스를 자동화하는 것이 특징이다. 추가적으로 Rest API, 자동화 기능, 직관적인 사용자 인터페이스 등 한층 개선된 올웨이즈온(always-on) 보안 기능도 탑재한다고 전했다.

특히, HPE 데이터 프로텍터는 엔터프라이즈급 솔루션으로 수천 개의 클라이언트, 저장소, 플랫폼 전반에서 백업 및 복구 관리를 안전하게 중앙 집중화하고 표준화한다. 또한 유연한 아키텍처를 갖추고 있어 물리적 및 가상 환경에서 페타바이트(petabyte) 용량에 달하는 데이터와 수만 개의 파일을 저장할 수 있는 뛰어난 확장성을 제공한다. HPE 데이터 프로텍터는 중앙 관리형 커뮤니케이션, 포트 통합으로 인한 구성의 간소화, 애플리케이션 및 재해 복구 자동화 기능을 통해 백업 환경을 안전하게 보호한다고 설명했다.

한국 HPE 소프트웨어 사업부의 이태영 전무는 “IT 관리자들은 높은 비용과 위험을 야기하는 다운타임을 줄이기 위해서 더욱 안전한 백업과 신속한 복구 성능을 확보해야 한다는 압박감을 받고 있다”며 “어댑티브 백업 및 리커버리 스위트의 새로운 혁신 기능들은 IT 관리자들로 하여금 이러한 걱정거리를 덜어내고 오늘날 디지털 환경에 맞는 관리를 할 수 있도록 더욱 간소화된 프로세스, 자동화 및 안전한 커뮤니케이션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