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2-09 23:10 (월)
아이폰수리 기다림 없이 당일 교체 ‘내폰을부탁해', 액정수리 특별할인
상태바
아이폰수리 기다림 없이 당일 교체 ‘내폰을부탁해', 액정수리 특별할인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7.07.15 11: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6.jpg

배달업 자영업을 하는 김 모씨는 주말이 평일보다 바쁘다. 배달업 특성상 핸드폰을 많이 사용한다. 하지만 어쩌다 실수로 핸드폰이 고장이라도 나면 AS업체가 쉬는 주말이라 난감하고 꽤 애를 먹는다. 주말이나 공휴일에 핸드폰 액정이 깨지거나 해서 난감한 경우가 있는데 별 수 없이 월요일에 수리를 맡기거나 사설업체를 찾아야 하는데 그것도 쉽지 않다.

이런 고객을 위한 주말 수리가 가능한 아이폰 수리업체가 틈새 시장에서 고객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 수리점의 대표는 강남잡스라는 별칭으로 불리며, 수리실력을 입증했다고 한다. 업체명은 내폰을부탁해이다.

아이폰 정품액정 수리에서부터 아이폰5, 아이폰6, 아이폰6s, 아이폰6플러스, 아이폰7, 아이폰7플러스 등 아이폰 전기종을 대상으로 당일 수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아이폰 전제품외 아이팟 아이패드 수리까지 가능하다.

액정수리 배터리교체 그외 아이폰 메인보,드GPS , 충전단자, 와이파이, 홈버튼, 먹통현상 등 다양한 수리가 가능하며 물에 빠진 아이폰의 복구(침수폰), 카메라 및 카메라유리등 다양한 아이폰 수리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며 수리비가 부담인 고객을 위해 리퍼비용의 30% 할인된 가격으로 착한 리퍼도 진행하고 있으며 수리비용이 부담인 고객을 위해 일반 비용보다 더 저렴한 호환품 수리도 진행하고 있다.

내폰을부탁해 강남역본점에서는 휴가철인 7월~8월 아이폰 액정 수리 40% 이벤트를 실시한다.당일수리는 물론 액정 교체를 할 경우 강화필름 +케이스 증정 이벤트도 같이 시행한다.  

주말에 핸드폰을 급하게 수리해야 한다면 강남역 5번 출구에 위치한 내폰을부탁해 강남점을 찾으면 된다. 방문고객을 위한 택배서비스, 무료주차 서비스가 제공되고 진행된다.

내폰을부탁해는 강남역, 역삼역, 삼성역, 선릉역 출장 수리도 하고 있어 바쁜 직장인들도 편리하게 아이폰 수리를 이용할 수 있다.한편 전국 체인도 모집 중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내폰을부탁해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7월에는 홍대, 인천, 일산, 수원, 부천, 노원점 오픈을 준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