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7-16 11:35 (화)
차가버섯- 후코이단 전문 고려인삼바이오, ‘2017고객선호브랜드지수' 상위권에 선정
상태바
차가버섯- 후코이단 전문 고려인삼바이오, ‘2017고객선호브랜드지수' 상위권에 선정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7.07.13 17:1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jpg

차가버섯, 후코이단 전문브랜드 ‘삶을여는사람들(고려인삼바이오)’이 국민일보 주최 ‘2017 고객선호브랜드지수 1위’인증식에서 건강식품(후코이단)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번 시상식은 11일 서울 청담동 리베라호텔에서 개최됐다.

고려인삼바이오는 몸이 중한 환우들을 위한 맞춤형 대체식품을 주력으로 연구 및 개발하고 있으며, 최상의 원료로 고품질의 제품을 생산하는 것을 원칙으로 한다. 또 소비자들의 가격 부담을 덜기 위해 지속적인 가격 합리화에 앞장서고 있다.

러시아 차가버섯 추출 전문회사와의 한국총판 계약으로 고품질의 차가버섯을 국내 소비자들에게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공급하고자 노력해왔다.

후코이단의 경우, 원료의 안전성을 최우선의 원칙으로 국내산 미역귀를 원료로 국제식품안전인증인 코셔(KOSHER)를 획득한 안전한 후코이단 원료를 사용한다. 여기에 그치지 않고 추출 공정에서도 친환경 무알코올 공법을 적용해 차별화하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들이 제품의 품질에 만족할 수 있도록 변함없는 연구와 노력을 이어갈 것이며, 비싼 포장비 대신 좋은 원료와 품질 향상에 더 많은 투자를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