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1:55 (토)
'자연 담은 유리병' 로고 맞추면 세럼, 마스크팩이 내 손에
상태바
'자연 담은 유리병' 로고 맞추면 세럼, 마스크팩이 내 손에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7.07.04 11:4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5.jpg

자연유래 화장품 브랜드 ‘자연 담은 유리병’이 7월 3일부터 16일까지 고객 감사 ‘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자연 담은 유리병의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진행되는 행사로 '자연 담은 유리병의 로고는 무엇일까요?' 퀴즈에 대한 정답을 댓글로 남기면 정답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페이스북에서 참여하는 경우 자연 담은 유리병의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좋아요”를 누른 후 이벤트 글을 공유한 후 댓글로 정답을 남긴다. 

인스타그램에서는 자연 담은 유리병의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여 이벤트 글을 리그램, 퀴즈 정답을 댓글로 달면 참여가 완료된다.

경품은 자연 담은 유리병의 대표 제품인 ‘바른 세럼’ 30ml 정품과 ‘꽃수 마스크 3종 세트’다.

바른 세럼은 자연 담은 유리병의 공식 홈페이지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5명을 추첨하며, 회원 고객은 이벤트 페이지의 댓글에 퀴즈 정답과 회원아이디를 기재하면 된다.

꽃수 마스크는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20명을 추첨한다. 

한 사람이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 중복 참여가 가능하며, 친구나 지인을 소환하면 이벤트에 당첨될 확률이 높아진다. 당첨자 발표는 7월 24일이다.

한편, 자연 담은 유리병 관계자는 “브랜드가 고객에게 보다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재미난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모든 피부 고민을 해결해 주는 바른 세럼과 꽃수가 85% 이상 함유된 마스크팩으로 만족스러운 피부 관리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