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8:20 (일)
나라비전, 한국인삼공사 ‘웹메일 시스템 구축사업’ 주요 사업자로 선정
상태바
나라비전, 한국인삼공사 ‘웹메일 시스템 구축사업’ 주요 사업자로 선정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7.07.01 16:2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0701-2.jpg
나라비전(대표 한이식)이 한국인삼공사의 ‘웹메일 시스템 구축 사업’에 주요 사업자로 선정됐다고 30일 밝혔다.

한국인삼공사는 ▲대용량 첨부 메일 및 모바일 발송을 가능하게 하여 대내(외)적인 업무 소통을 원활하게 수행 ▲기존 사용 중인 그룹사 통합 메일 시스템 분리(신규 구축)를 통한 시스템 가용성 및 기밀성 확보 ▲악성 메일(스팸, 악성코드 등)의 차단 기능을 가진 정보보호 장비 도입 등 안정적인 정보 시스템을 운영하기 위해 웹메일 시스템 구축 사업을 진행했다. 이를 위해 최신 웹 표준 준수와 기능 및 보안성이 뛰어난 나라비전의 ‘에어즈락 메일(Ayersrock Mail)’을 선택했다.

특히 한국인삼공사는 공유 및 스토리지 솔루션인 에어즈락 웹 드라이브를 함께 도입해 파일을 편리하게 관리하고 업무 자료도 손쉽게 공유할 수 있게 됐다.

이 외에도 스마트워크를 위한 필수 솔루션인 ‘에어즈락 모바일 앱(Ayersrock Mobile App)’을 통해 한국인삼공사 임직원들이 회의, 외근 등의 상황에도 중요한 메일을 신속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해 준다.

나라비전의 차성윤 영업대표는 “공공기관들이 나라비전을 구축 사업자로 선정하게 된 것은 나라비전의 탄탄한 기술력과 차별화된 유지 보수 시스템이 가장 큰 요인으로 작용한 것 같다”라며 “다년간의 웹 메일 시스템 구축 경험으로 이번 사업을 성공적으로 수행하겠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