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9:40 (일)
페이스북, 자체제작 TV 시리즈와 게임 선보일 예정
상태바
페이스북, 자체제작 TV 시리즈와 게임 선보일 예정
  • 유성희 기자
  • 승인 2017.06.30 16: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출처 : geralt / Pixabay
▲ 사진출처 : geralt / Pixabay

거대 소셜 미디어 페이스북이 미국 시간으로 6월 26일, 자체 제작한 고품질 TV 시리즈와 게임을 출시할 것이라고 밝혔다.

미디어 파트너십 담당 부사장인 닉 그루딘은 소규모 파트너들과 협력 중이며 여름이 끝날 무렵에 TV 시리즈의 에피소드를 방영할 계획이라고 AFP 통신에 보낸 성명서와 월스트리트 저널에 해당 내용을 발표했다.

그는 페이스북과 공동 작업자들이 스포츠에서 코미디, 현실에서 게임에 이르기까지 커뮤니티를 구축할 수있는 다양한 종류의 에피소드를 선보일 것이라고 덧붙였다.

전 세계적으로 매달 20억 명의 사용자가 있는 온라인 플랫폼 페이스북은 각 에피소드 당 3백만 달러를 투자할 예정이다.

페이스북은 자체적으로 프로그램에 자금을 지원할 것이지만 시간이 지나면 많은 제작자들이 애드 브레이크 등과 같은 수익 공유 제품을 통해 자금을 조달하게 될 것이라고 기대한다고 말했다.

애드 브레이크는 광고주들이 직접 페이스북 온라인 콘텐츠에 광고를 삽입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다.

페이스북은 콘텐츠 개발 파트너들을 밝히지 않았다. 하지만 월스트리트 저널은 이 파트너 목록에 할리우드 영화 제작사들과 에이전시가 포함될 것이라고 말했다.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