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08:50 (월)
여름휴가철에 활용 가능한 아이템
상태바
여름휴가철에 활용 가능한 아이템
  • 김형우 기자
  • 승인 2017.06.30 15:0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출처 : Phil Campbell / Flickr
▲ 사진출처 : Phil Campbell / Flickr

IT기술 발달로 여름휴가철 야외 활동에 적합한 아이템들이 미국에서 출시되고 있다.

‘탐탐 어드밴처 GPS’는 자전거선수, 등산객, 마라토너, 수영 선수 등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 제품은휴대폰을 이용해 주행거리, 걸음걸이, 심장박동수, 기타 통계를 계산하지 않아도 된다.

이 장치는 신체운동 측정뿐만 아니라 미디어 저장소에 음악이 따로 저장 가능하므로 블루투스 연결을 통해 음악감상할 수 있다.

또한 '어크로스 360 골프 트래킹 시스템'은 날씨 좋은 날 골프를 즐길 수 있는 좋은 방법을 선사한다.

시스템에 내장된 센서는 ‘티오프(tee off)’ 후 공을 찾는데 도움을 주며. 사용자가 알맞은 골프클럽을 고를 수 있도록 해준다. 가격은 현재 260달러로 책정되어 있다.

최단시간에 피자를 즐길 수 있는 아이템도 등장했다. ‘유니 3 포터블 우드 파이어 오븐'은 300달러로 단 1분 만에 피자를 데울 수 있다.

불꽃놀이를 즐기고 싶다면 '파이어플라이 파이어워크 컨트롤러'를 활용할 수 있다. 이 장치는 음악이 내장된 타이머를 통해 최대 15개의 다양한 폭죽을 발사할 수 있게 해준다. 모바일 앱을 통해 이용 가능하다.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