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02:55 (일)
글로벌 공팔리터, K-뷰티 마케팅 적극 지원하며 클레어스 완판
상태바
글로벌 공팔리터, K-뷰티 마케팅 적극 지원하며 클레어스 완판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7.06.29 13:5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0629-b.jpg
‘자연스럽고 건강한 원래 내 피부’라는 메시지를 전달하는 클레어스(klairs)는 글로벌 경험 공유 마케팅 플랫폼 공팔리터(대표이사 최창우)의 미국 마케팅 전략을 통해 ‘미드나잇 블루 카밍크림’(이하 블루카밍크림)을 미국 소비자를 대상으로 6시간 만에 완판하는 기록을 세웠다고 전했다.

국내에서 인생토너로 호평받고 있는 수분토너 외에도 모찌 비비쿠션 등 다양한 상품라인을 보유하고 있는 클레어스는 공팔리터를 통해 피부가 지닌 본연의 자생력을 높이고 수분장벽을 튼튼히 만드는 밸런스를 유지하며, 여드름 압출 후 손상된 피부를 빠르게 회복시켜 주는 구아야쥴렌 성분이 들어있는 ‘블루카밍크림’ 캠페인을 진행했다.

공팔리터를 통해 실제 ‘블루카밍크림’을 이용해 본 미국인 에디터들은 “무겁지 않은 바디감에 피부에 빠른 흡수가 되며, 제품본연의 냄새 및 제품이 굉장히 깔끔하다. 또한 피부의 붉은기 진정도 되어 여드름성 피부에도 도움이 될 것 같다”라는 진솔한 리뷰와 함께 공팔리터 평점 5.0 만점 중에 4.4점이라는 높은 평점으로 블루카밍크림을 추천했다.

소비자가 브랜드의 제품을 직접 경험해 보고, 7일 간의 경험담을 개인 SNS에 공유하는 신개념 경험공유 마케팅 플랫폼 공팔리터는 국내뿐 아니라 중국과 미국, 일본, 인도네시아, 태국, 독일을 포함한 총 10개국에 진출을 준비하는 한국 브랜드의 저비용, 고효율 글로벌 마케팅 전략에 도움을 주고 있다.

특히, 올해 4월 즉시신청 서비스 오픈 이후 완판 사례를 이어가고 있는 공팔리터 미국 마케팅팀은 세계 유수의 글로벌 유통사들이 앞다투어 K-뷰티 코너를 신설하며 K-뷰티를 향한 긍정적인 시각을 놓치지 않고, K-뷰티 활성화에 적극 마케팅 지원을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글로벌 마케팅 플랫폼을 운영중인 공팔리터는 한국 광고 플랫폼을 이용할 경우 미국, 중국, 인도네시아 중 원하는 국가를 대상으로 1회 캠페인 무료 서비스와 더불어 해외배송비까지 무료로 지원해주는 ‘글로벌 패키지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해당 프로모션은 공팔리터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