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0:45 (토)
수입 매트리스 전문 더슬립, 씰리 템퍼 매트리스 할인 행사 진행
상태바
수입 매트리스 전문 더슬립, 씰리 템퍼 매트리스 할인 행사 진행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7.06.25 1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6.jpg

수입 매트리스 전문 더슬립에서 씰리 템퍼 매트리스 주축으로 다양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만성 피로로 고통 받는 현대인에게 잠자리는 중요한 요인 중 하나이다. 잠을 잘 자는것, 즉 숙면은 깊게 자고 충분한 시간을 자는 것을 말하는데 숙면을 위해선 수면환경을 되짚어 볼 필요가 있다. 이에 따라 다양한 브랜드의 수입 매트리스를 취급하고 있는 멀티샵으로 사람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으며 직수입, 직판매를 통해 유통과정을 최소화시킨 창고형 할인 매장 더슬립도 그 중 하나이다. 

이 매장은 직수입 매트리스 중 명품으로 뽑히는 씰리 템퍼 매트리스 할인 행사와 함께 고급 소재의 방수커버, 베개, 카페트 등 다양한 사은품도 준비돼 있다. 

현재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 씰리 매트리스는 코일 시스템을 적용하여 전신을 골고루 받쳐주고 척추를 올바른 자세로 유지시켜 주어 양질의 수면을 가능하도록 도와준다. 또 템퍼 매트리스의 경우, 포켓 스프링과 템퍼 메모리폼의 기능을 통해 몸에 안락감을 선사하고 압력을 줄여주어 편안한 숙면을 취할 수 있다. 

템퍼의 경우, 템퍼페딕 클라우드 프리마, 컨투어 슈프림 등의 상품이 전시돼 있으며 씰리는 이번에 새로 출시된 퍼포먼스까지 다양하게 체험해 볼 수 있다. 템퍼와 씰리 이외에도 스턴스앤포스터, 킹스다운, 에어룸 등 브랜드 제품 모두 할인 행사에 포함된다고 밝혔다. 

더슬립 업계관계자는 “현재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 씰리나 템퍼 매트리스를 평소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어 찾고 있는 사람들이 늘어났다”며 “추가적인 사은품까지 받아볼 수 있어 평소 구입을 망설이던 분들에게 좋은 기회인 거 같다”고 전했다. 

한편 더슬립은 용인분당점, 일산파주점에 이어 덕소하남점을 오픈했으며 수도권에서 큰 규모에 속하는 창고형 할인 매장이라 할 수 있다. 이밖에 전남광주점과 경남김해점 등 전국적으로 매장을 확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