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1-26 19:55 (화)
CA 테크놀로지스, ‘2017 NWA 정보 관리 어워드’에서 시큐어 액세스 솔루션 부문 수상
상태바
CA 테크놀로지스, ‘2017 NWA 정보 관리 어워드’에서 시큐어 액세스 솔루션 부문 수상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7.06.20 17:3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에 안전하고 차질 없는 접근 제공 역량 인정받아

한국 CA 테크놀로지스(대표 마이클 최)는 CA가 ‘2017 네트워크월드아시아(NWA) 정보 관리 어워드’에서 최고의 ‘시큐어 액세스 솔루션’ 부문을 수상했다고 20일 밝혔다. CA는 기업의 엄격한 요구조건을 가장 잘 충족하는 보안 솔루션으로 평가됐다. 

NWA 편집자, 아태 지역 사용자 기업 최고정보책임자(CIO) 및 IT 담당자 100명으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은 철저한 평가로 CA를 수상자로 선정했다.

평가 기준은 ◇시장에서 기업 평판 ◇기업 솔루션 특징과 장점 ◇기술, 브랜드의 광범위한 도입 ◇솔루션, 구축에 대한 사용자 피드백 ◇내구성, 확장성, 서비스 품질 등이다.

빅터 응(Victor Ng) NWA 편집장은 “CA는 내외부 위협으로부터 기업을 효과적으로 보호하고, 사용자에게 직관적 접근 경험을 제공하는 솔루션으로 보안 전문성을 입증해 왔다. CA를 수상 기업으로 선정한 주요 이유 중 하나는 고객 충성심과 고객 만족을 동시에 제공하는 역량 때문”이라고 말했다.

CA 보안 포트폴리오는 계정 관리 및 거버넌스, 접근 관리-싱글사인온, 특권 접근 관리, 결제 보안, 애플리케이션 프로그래밍 인터페이스(API) 보안 등 광범위하게 구성된다. 최근 베라코드(Veracode)를 인수하며 애플리케이션 보안도 추가했다.

림 텅 성(Lim Teng Sherng) CA 아태 및 일본 지역 보안 담당 부사장은 “이번 수상은 CA가 보안 분야에서 쌓아 온 리더십,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이행 중인 고객에 안전하고 차질 없는 접근을 제공하려는 노력을 인정받은 것”이라며 덧붙여 “오늘날 모든 기업은 소프트웨어 기업이라 할 수 있다. 경쟁 우위와 성공을 위해 기업은 민첩성, 자동화, 인사이트, 보안이 중요하다. 보안은 올바른 솔루션과 접근 방식을 기반으로 데이터 보호, 접근 제어 이상의 역할을 담당하고 더 나아가 비즈니스를 수행하고 경쟁력을 제공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