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2-28 18:30 (수)
'타임리스' 새 시즌 제작 무효화 3일 후, 시즌 2 제작 결정
상태바
'타임리스' 새 시즌 제작 무효화 3일 후, 시즌 2 제작 결정
  • 김진우 기자
  • 승인 2017.06.05 17:5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JPG

미국 방송채널 NBC는 드라마 '타임리스'의 새 시리즈 제작을 취소한 지 3일 만에 두 번째 시즌을 제작하기로 결정했다.

이 프로그램은 지난 지난해 10월, 18-49세 성인들에게서 1.8 레이팅을 받으며 760만명이 시청하면서 큰 기대 속에 시작됐다.

하지만 시청률이 하락하기 시작해 결국 에피소드 당 평균 시청자 수는 110 ~ 460만 명으로 감소했다.

NBC는 시청률 하락 영향으로 두 번째 시즌을 제작하지 않기로 결정했지만 3일 후, 드라마 책임 프로듀서인 에릭 크립케는 "3일 전으로 돌아가 역사를 바꿨다. 10개의 에피소드를 더 제작해 내년 여름 방영할 예정이다" 라고 트위터에 올렸다.

그는 정확한 방영 날짜는 변경 될 수 있다고 말했으나 두 번째 시즌은 분명히 2018 년에 방송 될 것이라고 말했다.

드라마의 줄거리는 한 범죄자인 플린에 관한 이야기이다. 범죄자는 비밀리에 타임머신을 훔치고 과거를 바꿈으로서 미국을 파괴하려는 목표를 갖고 있다.

과학자 루퍼스, 군인 와이엇, 역사가 루시로 구성된 팀은 타임머신의 원형을 사용하여 과거로 거슬러 여행하고 플린이 저질러 놓은 만행을 처리해야 한다.

이 드라마에는 에비게일 스펜서, 맷 랜터, 말콤 바렛, 고란 비즈닉 등이 출연한다.

숀 라이언과 크립케는 공동 연출가, 작가 및 제작자이며, 존 데이비스, 존 폭스, 마르니 호크만도 제작 책임자로 나섰다.

NBC는 최근 ‘블랙리스트 : 리뎀션’  ‘에머랄드 시티’ ‘파워리스’와 같은 신생 프로그램들을 중단했다.

반면 ‘로우 & 오더:에스브이유’ ‘더 블랙리스트’ ‘블라인드스폿’같은 프로그램들은 개편에 추가됐다.

'타임리스'의 제작은 소니 픽쳐스 텔레비젼, 데이비스 엔터테인먼트, 미드키드 프로덕션, 그리고 크립케 엔터프라이즈에서 맡고 있다.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