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07:10 (토)
어날리틱예나, ACCSI 환경 기술상 수상
상태바
어날리틱예나, ACCSI 환경 기술상 수상
  • 유성희 기자
  • 승인 2017.06.02 15:4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008.JPG

실험 분석 전문기업 어날리틱예나는 중국에서 열린 2017 중국 과학 기기 학회(ACCSI)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10대 외국상을 포함, 여러 개의 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ACCSI 수상 선정 기준은 일반인들의 온라인 투표를 기반으로 수상할 회사를 선정하며 이 회사가 생산한 두 가지 제품이 상을 받았다.

수상받은 제품은 어날리틱예나의 ZEEnit 700P, AOX/TOX 분석기 multi X 2500 이다.  ZEEnit 700P는 흑연 AAS를 위한 고성능 흡수 분광계제품이며, AOX/TOX 분석기 multi X 2500는 수질 분석기이다.

어날리틱예나의 CEO 울리히 크라우스는 이에 대해 "직접 사용한 사람들의 투표이기 때문에 과대평가가 아니다. 이들은 현장에서 의사 결정을 하며, 어날리틱예나는 이런 방식으로 시장 입지를 넓힐 수 있다"라고 말했다.

ACCSI는 한 해동안 개발된 과학 도구를 평가할 수있는 수단으로 연구원, 공급업체 및 사용자 간 의사 소통의 장이 된다. 이로써 회사가 일군 기술 개발이 모든 사용자에게 공평하게 제공되며 모두에게 가장 이익이 될 수 있는 표준을 설정하기도 한다.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