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21:40 (금)
닌텐도 게임 ‘캐슬바니아’, 넷플릭스에서 애니메이션으로 제작
상태바
닌텐도 게임 ‘캐슬바니아’, 넷플릭스에서 애니메이션으로 제작
  • 임도경 기자
  • 승인 2017.05.30 18:0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캐슬바니아.jpg

넷플릭스는 닌텐도 게임 '캐슬바니아'를 애니메이션을 제작하기로 했다고 발표했으며, 최근 첫 번째 예고편을 공개했다.

캐슬바니아는 뱀파이어 사냥꾼 가족인 벨몬트 가의 사람들이 드라큘라와 싸우는 과정을 다룬 게임이다. 1986년 일본에서 제작된 이 게임은 이후 영어로 번역되어 1-2년 후 닌텐도 엔터테인먼트 시스템 플랫폼으로 편입됐다.

예고편은 1980년대 분위기로 시작한다. 캐슬바니아 카트리지가 닌텐도 게임기 콘솔에 삽입되고 화면에는 구식 그래픽이 표시된다. 새로운 시리즈의 영상이 마침내 화면에 나타날 때까지 41초 동안 향수를 자극하는 그래픽이 지나간다.

'클래식 비디오 게임 시리즈에서 영감을 얻은 캐슬바니아는 블라드 드라큘라 테페의 손에 동유럽을 멸망시키지 않으려고 싸우는 벨몬트 가문의 마지막 생존자를 따라가는 어두운 중세 판타지다"라는 것이 이 쇼의 시놉시스다.

예고편에는 시리즈의 자세한 부분까지 나오지 않으며, 전반적인 느낌은 무섭고 으스스하다.

캐슬매니아 프로듀서 아디 샨카르는 “넷플릭스가 이 프로그램이 여태까지의 실패를 끝내고 서양에서 비디오게임을 성공적으로 영상화시킨 좋은 예로 남길 바란다”고 말했다.

캐슬바니아 시리즈의 첫 에피소드는 7월 7일에 방영될 예정이며, 추가 3개 에피소드가 2017년 내에 방영된다. 2018년에는 새로운 시즌이 방영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