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3:35 (금)
아버네트웍스, 인섹시큐리티와 파트너쉽 체결
상태바
아버네트웍스, 인섹시큐리티와 파트너쉽 체결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7.05.29 14:5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아버네트웍스- 인섹시큐리티, 파트너쉽 체결
▲ 아버네트웍스- 인섹시큐리티, 파트너쉽 체결
아버네트웍스(지사장 김영찬)와 인섹시큐리티(대표 김종광)는 파트너쉽을 체결했다.

아버네트웍스의 스펙트럼은 고비용이며 효율성은 미미한 SIEM, 포렌식 솔루션의 분석 전 단계 사각지대에서 기존 보안 장비들을 통과한 불량 트래픽에 숨겨진 이상 동향이 감지되면 즉각적인 조사와 증명을 통해 문제가 발생되기 전에 사전 예방을 할 수 있는 솔루션이다. 보안 사용자를 염두에 두고 설계된 스마트한 실시간 워크플로우와 분석을 통해 기 운용중인 솔루션들(SIEM-Forensics)보다 10배나 빠르고 효율적으로 위협을 조사하고 증명할 수 있게 해 준다.

아버네트웍스 김영찬 지사장은 “인섹시큐리티는 국내 최고의 보안 전문회사이며 이번 파트너쉽을 통하여 아버네트웍스의 스펙트럼 솔루션을 활용할 수 있는 고객 영업을 강화해서 보안이 취약한 부분을 보다 완벽하게 커버하게 되는 커다란 도움을 줄 것이라고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인섹시큐리티 신영섭 이사는 “디도스 분야의 세계적인 회사인 아버네트웍스와 파트너쉽을 맺은 것은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는 스펙트럼을 통하여 최근 빈번히 발생하고 있는 보안사고를 최소화 하는데 기여할 수 있다고 생각했고 위협에 노출되어 있는 고객에게 많은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