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20:35 (토)
NSOK, SK텔레콤-SK브로드밴드와 협업해 보안통신 결합상품 선보여
상태바
NSOK, SK텔레콤-SK브로드밴드와 협업해 보안통신 결합상품 선보여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7.04.13 15:1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랜드 인지도 강화, 서비스 수준 높여 시장에서 메이저 플레이어로 도약할 것

0413-2.jpg
NSOK(대표 안태호)가 최근 신규 결합상품을 잇따라 선보이며 본격적인 물리보안 시장공략에 나섰다. 

NSOK는 SK텔레콤, SK브로드밴드 등 관계사와 다양한 결합상품 출시로 틈새시장과 고객의 요구에 적극 대응하는 한편, 브랜드 인지도를 한층 끌어올려 기존 물리보안 시장의 판도 변화를 이끌어 낸다는 계획이다.

SK텔레콤과 함께 만든 소상공인을 위한 ‘Tn안심’은 NSOK 보안 서비스와 SK텔레콤 이동전화를 결합해 매월 최대 5,500원(부가세 포함)까지 통신비 할인을 받을 수 있고 NSOK 보안상품 중 무인경비, CCTV 상품의 월 이용료를 연간 1회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결합요금 상품이다.

아울러 NSOK는 SK브로드밴드와 협업해 보안서비스와 초고속 인터넷이 필요한 고객을 대상으로 새로운 결합상품을 선보였다. SK브로드밴드의 B인터넷과 NSOK 보안상품을 묶어 이용할 경우 3년 약정 기준으로 광랜 22,000원을 3,300원 할인받아 18,700원에 이용할 수 있고, 기가인터넷 33,000을 7,700원 할인해 25,3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또한, SK텔레콤의 스마트홈(앱)과 실시간 연동되는 IoT 스마트홈 보안서비스 ‘지키미’ SOS버튼은 서울, 부산, 대구 등 NSOK 출동보안 서비스가 제공되는 43개 시 지역에서 NSOK 유료 출동서비스와 연계가 가능하다.

NSOK 안태호 대표는 “NSOK BI를 새롭게 변경한 만큼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해 고객들이 믿고 찾는 보안 서비스로 만들겠다”며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재도약해 시장 내 메이저 플레이어로의 기반을 다지겠다”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
Tag
#NS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