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7-14 00:25 (일)
클레어스코리아, 보습은 기본 수분 크림 피부에 맞게 선택
상태바
클레어스코리아, 보습은 기본 수분 크림 피부에 맞게 선택
  • 유성희 기자
  • 승인 2017.04.10 18:0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0410-a.jpg
최근 다양한 변신을 한 수분크림이 대거 출시됐다.

천연보습인자를 40가지나 함유해 수분력을 높이고 천연유래성분의 순한 성분으로 민감한 피부를 겨냥한 제품부터, 미백이나 각질 케어 기능을 더한 수분크림까지 단순하게 보습에만 중점을 뒀던 과거 제품들에서 한층 진화된 제품들을 선보였다.

뷰티업계 관계자는 ”점차 스마트해지는 화장품 소비자들의 니즈가 기본 아이템이라고 할 수 있는 ‘수분크림’에까지 트렌드 변화를 몰고온 것 같다”라고 전했다.

토탈 뷰티 기업 클레어스코리아의 수분, 미백 전문 브랜드 ‘클라우드9(Cloud9)’은 40가지 천연보습인자(NMF)가 함유된 ‘클라우드9 올 얼라이브 모이스처 크림’을 출시했다.

천연보습인자(NMF)는 피부 속 수분과 유사한 성분들로 각질층에 수분을 저장하는 역할을 한다. 피부 수분을 일정 수준으로 유지하도록 도와주며 수분 유실을 최소화해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

천연보습인자가 부족할 경우 피부 건조나 알러지 등 트러블을 유발할 수 있는데 ‘클라우드9 올 얼라이브 모이스처 크림’은 히알루론산을 비롯한 40가지 피부보습인자가 10% 함유됐다.

‘올 얼라이브 모이스처 크림’은 일명 ‘수분 편식 솔루션 크림’으로도 불리며 한 번의 사용으로 하루 종일 촉촉함을 유지시켜주는 수분크림이다. 미네랄이 다량 함유된 청정 아이슬란드 빙하수를 사용해 풍부한 영양감을 제공하고 도포 시 피부 온도를 일시적으로 감소시켜 청량한 사용감을 자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