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8:05 (토)
시몬스, 신세계 강남점 ‘뷰티레스트 블랙’ 팝업스토어 연장 운영
상태바
시몬스, 신세계 강남점 ‘뷰티레스트 블랙’ 팝업스토어 연장 운영
  • 유성희 기자
  • 승인 2017.04.08 1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0407-a.jpg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 침대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마련된 '뷰티레스트 블랙' 컬렉션 팝업스토어를 연장한다. 

오는 26일까지 운영되는 팝업스토어는 한국 시몬스 침대의 최상위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 블랙’에 대한 문의 증가와 함께 고객들의 지속적인 요청에 의해 단 시간만에 재오픈을 결정하게 된 것으로 기존 운영 기간 역시 일주일에서 한 달 연장해 고객들을 맞을 예정이다.

한국 시몬스의 ‘뷰티레스트 블랙’은 블랙 라벨이라는 별칭으로 불린다. 손이 많이 가는 여러 단계의 작업 공정을 거쳐 제작되고 생산량 대비 수요가 커 희소성이 높다.

뷰티레스트 블랙의 모든 매트리스에 적용된 ‘어드밴스드–포켓스프링’은 시몬스만이 선보일 수 있는 기술로 세 개의 하이카본 스프링 강선이 나선 구조로 합쳐져 더욱 섬세하고 세련된 느낌의 지지력을 선사한다.

이와 함께 벨기에산 원단, 이탈리아산 포켓 부직포, 영국산 마이크로 포켓스프링, 네덜란드산 캐시미어 패딩 등의 소재만을 적용했다.

시몬스 침대는 이번 팝업스토어를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제품 구매 금액에 따라 백화점 상품권 또는 호텔 베딩 세트를 증정한다. 아울러 수면 전문가인 슬립마스터가 방문 고객 전원에게 현장에서 일대일 수면 상담 서비스를 제공해 올바른 침대 선택을 도울 예정이다.

한편, 한국 시몬스 침대는 뷰티레스트 블랙 컬렉션을 비롯해 60여 종에 이르는 모든 매트리스를 국내 자체 생산 시스템으로 제작하고 있다.

여기에 환경부에서 관리하는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을 받았다. 원자재와 제품 내구성 등에 ‘한국 시몬스만의 1936가지 품질 관리 항목’을 적용하여 국가 공인 기준보다 더 까다로운 검증 절차를 거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