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9-21 16:23 (토)
좋을-굿모닝아이텍, ‘통합 IT 외주관리 플랫폼’ 총판 계약 협약 체결
상태바
좋을-굿모닝아이텍, ‘통합 IT 외주관리 플랫폼’ 총판 계약 협약 체결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7.04.04 19:3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공 및 기업 고객들에게 안정적이고 차별화된 제품 공급할 것…

0404-11.jpg
좋을(대표 오주형)은 굿모닝아이텍(대표 이주찬)과 ‘통합 IT 외주관리 플랫폼(J-TOPS)’ 총판 계약 협약’을 3월 21일 체결했다고 밝혔다.

IT 외주관리 분야의 제품인 J-TOPS는 작업자를 중심으로 업무에 필요한 작업을 정의하고 개별 작업에 따라 그룹화되어 사전에 등록된 그룹 정책을 설정해 손쉽게 작업자를 통제할 수 있는 제품이다.

J-TOPS는 한국석유공사, 우정본부, 중부발전 등의 IT 외주관리 업무에 납품돼 안정적으로 운용되고 있으며, 가상화 환경 구축과 빅데이터 솔루션 분야에서 높은 인지도를 갖고 있는 굿모닝아이텍과의 총판 계약협약으로 인해 공공기관, 공기업뿐만 아니라 다양한 규모의 고객들에게 최적화된 외주관리 플랫폼을 제공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됐다.

좋을 오주형 대표는 "이번 총판 계약 체결으로 인해 공공 및 기업 고객들에게 안정적이고 차별화된 제품을 공급할 것"이라고 말했다.

굿모닝아이텍 이주찬 대표는 "좋을의 J-TOPS 제품은 공공 및 기업을 포함한 모든 국내 IT 기업들에게 필요한 외주관리 플랫폼으로 고객들에게 새로운 고객 가치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좋을의 ‘통합 IT 외주관리 플랫폼’은 지난 1월 GS 인증(1등급)을 획득함으로써 안정적인 플랫폼임을 증명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