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23:45 (토)
‘당신의 숙면이 흔들리지 않도록’ 시몬스 침대, 2017년 TV광고 캠페인 두 번째 에피소드 공개
상태바
‘당신의 숙면이 흔들리지 않도록’ 시몬스 침대, 2017년 TV광고 캠페인 두 번째 에피소드 공개
  • 유성희 기자
  • 승인 2017.04.01 00:4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 시몬스, 국내 수면 전문 브랜드답게 숙면의 힘에 대한 스토리를 직관적이면서도 아름답게 풀어내...

0331-e.jpg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가 2017년 TV 광고 캠페인의 새로운 에피소드를 전격 공개했다.

한국 시몬스 침대는 국내 수면 전문 브랜드라는 명성에 걸맞게 ‘숙면이 가진 위대한 힘’을 과감하면서도 아름다운 영상미로 풀어내고 있다. 이번 광고 역시 첫번째 에피소드와 마찬가지로 시몬스 침대의 매트리스에 눕는 순간 일상에서 괴롭히던 스트레스들이 단 번에 사라지는 장면을 통해 숙면의 위대한 힘이라는 본질적 메시지를 화려한 미장센으로 풀어내 과감하면서도 세련됐다라는 평을 이끌어냈다.

특히, 고급스러운 몰딩과 화려한 샹들리에가 어우러져 마치 하나의 예술 작품을 보는 듯한 공간 속에서 파리, 밀라노, 뉴욕 등 세계적인 런웨이에서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는 모델계의 신성 ‘아네타 파약(Aneta Pajak)이 펼치는 섬세한 표정 연기와 수많은 국내 팬을 보유하고 있는 영국 출신 뮤지션 ‘혼네(Honne)’의 음악은 보는 이의 마음을 움직였다.

한국 시몬스 침대의 이번 2017년 TV 광고 캠페인에는 ‘시몬스 디자인 스튜디오(SIMMONS DESIGN STUDIO)’의 혁신적인 시도와 감각적인 스타일이 고스란히 담겨 있다. ‘시몬스 디자인 스튜디오’는 현존하는 스타일을 일상의 공간에 투영하기 위해 끊임없이 고민하는 한국 시몬스의 크리에이티브 집단으로 모든 작업을 국내 스태프들과 완성했다.

시몬스 디자인 스튜디오는 블랙 라벨이라는 별칭으로 불리는 시몬스 침대의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 블랙’을 런칭하며 아르데코 양식을 접목해 럭셔리의 정수가 무엇인지를 알렸을 뿐만 아니라 미니멀리즘과 컨템포러리를 메인 컨셉으로 한 ‘뷰티레스트’와 ‘N32’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인 바 있다.

한국 시몬스 침대의 매트리스를 비롯한 모든 제품 관련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