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20:45 (금)
게이너마트, 단백질헬스보충제 전제품 할인판매 실시
상태바
게이너마트, 단백질헬스보충제 전제품 할인판매 실시
  • 김진우 기자
  • 승인 2017.03.31 17:1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0331-d.jpg
게이너마트 단백질헬스보충제가 전제품 할인판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4월이 성큼 다가오면서 여름 준비를 위해 몸관리를 시작한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헬스나 운동으로 몸관리 하는것도 좋지만 그외에도 중요한 것들이 몇 가지 있다.

정해진 시간, 정해진 방법으로 계획적인 운동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 일주일 열심히 하다가 일주일을 쉬는 상황을 절대 만들지 말아야 한다.

단기간에 빠른 효과를 보기위해서 무리하게 운동하고 쉬지도 않고 같은 부위운동을 반복한다면 근육 만드는데 독이 될 수 있다.

첫날 하체운동을 한다면 다음날은 상체운동으로 매일 중복되는 부위 운동은 피하는 것이 좋다. 그리고 일주일에 한 두번 정도는 쉬어주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또한 식단을 짜서 체계적인 식단을 짜는 것이 아주 중요하다. 다만 자연식으로 단백질을 섭취하기는 힘들기 때문에 운동하는 이들은 단백질보충제를 많이 찾고 있다. 헬스를 하는 20-40대 중 절반 이상은 보충제를 섭취한다고 생각하면 된다.

단백질 헬스보충제 생산&판매 전문기업 게이너마트에서는 4월 운동을 시작하는 사람들에게 도움을 주고자 단백질 헬스보충제 전품목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보충제를 처음 섭취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꼭 구매전에 고객센터나 전문가에게 물어보고 구매하는것이 좋다.

유당불내증이 있으면 WPI(분리유청단백)을 흡수율을 높이고 싶다면 WPH(가수분해유청단백), 가격이 저렴한 유청을 원한다면 WPC(농축유청단백)을 선택하면 된다.

게이너마트 보충제 생산과 판매를 함께 하고 있는 시스템으로 그로 인해 보충제 1통 금액은 30%할인 기준 5~9만원대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고 전했다. 또한 2통 이상 구매하면 최대 50% 할인, 패키지묶음 제품 경우 최대 60% 할인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10만원 이상 구매고객분들은 보조제(아미노-글루타민-BCAA)를 기존 구매가의 50% 저렴한 가격에 구매 가능하며 첫 주문 고객분들께는 1만원 적립금을, 구매시 1만원 할인쿠폰을 증정해 주고 있다.

게이너마트 관계자는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운동을 시작하는 이들이 많은데, 보충제의 도움을 받는 것도 단기간 좋은 성과를 내는 좋은 방법이다"라고 전했다

게이너마트에서는 매달 한번씩 게릴라 이벤트로 회원을 대상으로 다양한 할인권 및 적립금을 지급하고 있으며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회원가입이 필수라고 전했다.

해당 이벤트 내용은 게이너마트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