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7-20 07:30 (토)
공인모, 공인중개사 시험준비 독학생 위한 다섯 번의 오프라인 모의고사 실시
상태바
공인모, 공인중개사 시험준비 독학생 위한 다섯 번의 오프라인 모의고사 실시
  • 홍재희 기자
  • 승인 2017.04.01 07: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mage_9618_0.jpg

공인중개사 자격증은 취업이나 향후에 안전적인 연봉과 비전 있는 자격증으로 다양하고 폭넓게 취업이 되고 있는 등 전망이 밝아지고 있기에 유망직업으로 손꼽히고 있다. 하지만 작년 제27회 공인중개사 시험을 치렀던 응시생들로부터 시험난이도가 점점 높아지고있다.

공인중개사 및 주택관리사 시험에 응시하는 사람들은 매년 몰려들고 그 중엔 사회초년생이나 직장인 또는 주부들도 많기에 많은 시간과 비용을 들일 수 없어 독학을 하려는 사람들이 더 많아지고 있다.

하지만 공인중개사 시험은 법률과 관련된 내용이 많기에 전공자가 아니면 시험일정에 맞춰 체계적인 계획을 세워서 하지 않고는 쉽지 않기 때문에 비용을 들이게 되는 사람들을 위함이라고 공인모에서는 무료인강의 취지를 밝히고 있다.

공인중개사 및 주택관리사 시험을 준비하는 독학생들에게 무료인강은 물론 2017년 시험일정 및 시험과목, 기출문제, 교재풀이 등 다양한 정보가 네이버 아이디 하나로 카페가입시 무료로 제공되기 때문에 독학생들에게 배움의 기회확대를 부여하고 있다.

무료인강카페 공인모는 매년 오프라인 전국모의고사를 실시해 실제시험과 똑같은 구성으로 진행이 되며 성적 우수자에게는 장학금을 지급하는 등 수험생들의 사기를 높여주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올해는 1회 추가되어 5월달부터 다섯 번의 모의고사가 치러질 것으로 공인중개사 교재를 직접 집필한 공인모 소속 강사진들이 직접 문제를 출제하며 이는 서울 노량진과 인천 그리고 수원, 일산 등 공인중개사학원과 주택관리사학원을 두루 경험한 강사들이 대거 참여하기에 부족한 부분을 체크할 수 있다.

공인모는 공인중개사시험 및 주택관리사시험 학습을 주어진 공부기간동안 독학으로 할 수 있는 공부방법도 제약 없이 제시해주고 있으며, 공인중개사 시험은 1년에 한번 치러지는 시험인 만큼 독하게 시험준비를 철저하게 해야 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