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5:20 (일)
돌잔치장소 더 다이닝 봄맞이 이벤트 진행
상태바
돌잔치장소 더 다이닝 봄맞이 이벤트 진행
  • 김진우 기자
  • 승인 2017.03.31 15: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mage_9585_0.jpg

수원시 인계동에 위치하고 있는 돌잔치 장소 더 다이닝 파티 하우스에서 2017년 봄을 맞이해 이벤트를 실시한다. 

단독홀과 단독음식으로 차별화된 돌잔치 장소로 알려진 더 다이닝 파티 하우스는 올 봄 리모델링을 통해 포토존 확대, 변화된 돌상, 넓어지고 한층 밝아진 분위기의 홀 등 많은 변화를 줬다. 수원시청역 7번 출구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어 대중교통 이용이 편리하고 지하 1층~ 6층까지 약 300여대의 동시 주차가 가능하다.

더 다이닝 파티하우스 봄맞이 이벤트는 6월~8월에 진행하는 돌잔치를 예약하는 손님들 중, 보증 인원 40명 이상으로 계약 시 돌상 할인 이벤트를 제공한다. 이벤트의 돌상패키지에는 각종 돌상소품, 클레이3단 케이크, 조화장식, 실물 떡, 돌잡이 용품을 돌상차림으로 제공받을 수 있고 덕담카드와 액자장식, 이벤트 응모권, 이젤 장식 등 포토 테이블까지 포함해 돌잔치를 진행할 수 있다. 또한, 성장 동영상과 모바일 초대장, 전문사회자까지 한번에 해결이 가능한 실속 있는 이벤트를 함께 제공 중이다.

생후 100일 전 조기 계약 시 추가적으로 할인을 제공하고 있으며 평일에 행사를 하거나 2부행사를 진행하는 경우에도 추가할인을 받을 수 있는 등의 다양한 봄맞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당일계약을 할 경우 풍성한 할인 혜택으로 돌잔치를 진행할 수 있다고 하니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돌잔치를 진행할 수 있다.

 더 다이닝 파티하우스는 돌잔치뿐만 아니라 소규모 출장뷔페, 환갑잔치, 고희연, 가족모임, 각종모임장소 등으로 적극 활용 가능하다. 봄맞이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수원돌잔치 더 다이닝 파티하우스 공식 블로그나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