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21:30 (토)
제주도수퍼마켓협동조합, 모바일 O2O 플랫폼 ‘맘마먹자’와 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제주도수퍼마켓협동조합, 모바일 O2O 플랫폼 ‘맘마먹자’와 업무협약 체결
  • 장성협 기자
  • 승인 2017.03.29 20:0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0329-7.jpg
제주도수퍼마켓협동조합(이사장 조병선)은 제주도 소재 수퍼마켓의 매출을 증대하고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중소형 마트을 위한 모바일 O2O 플랫폼 ‘맘마먹자’를 운영하는 더맘마(대표 김민수)와 28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제주도수퍼마켓협동조합은 마트 O2O ‘맘마먹자’와의 협력을 통해 제주도를 찾는 관광객들이 간편하게 조합 수퍼마켓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제주도수퍼마켓협동조합은 제주도 지역의 경제 활성화 측면에서도 조합 수퍼마켓을 이용하는 적극적인 홍보활동을 진행하고 ‘맘마먹자’는 제주도 내 조합 수퍼마켓을 관광객들이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업그레이드해 운영해 나갈 방침이다.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양측은 ◇제주도 내 수퍼마켓 활성화 및 경쟁력 강화를 위한 협력 ◇제주도 수퍼마켓 비용절감을 위한 소모성 자재 구매 대행 ◇모바일 앱 ‘맘마먹자’ 제공 및 운영 지원 ◇제주도 수퍼마켓과 관련된 제반 사항 협업 등을 함께 진행한다.

제주도수퍼마켓협동조합 조병선 이사장은 “제주도를 찾는 관광객들이 제주도 수퍼마켓를 많이 이용하는 계기가 되어 침체된 지역 경제에 도움이 될 것이다”면서 “이번 협약을 통해 실질적인 성과가 나타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협동조합은 제주도 내 유관단체들과도 적극적인 협력을 도모할 것”이라고 말했다.

더맘마의 김민수 대표는 “제주도 내 중소형 마트를 중심으로 지역 경제 위기를 타파하고 지역 상권 내에서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한 상생의 자리를 위해 이번 업무협약을 하게 됐다”면서 “맘마먹자는 제주도의 관광과 관련된 다양한 서비스와의 협업을 통해서 눈에 띄는 성과를 낼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중소형 마트를 위한 모바일 O2O 플랫폼 ‘맘마먹자’는 중소형 마트와 상점들의 경쟁력을 높이기 위한 편리한 주문 및 배달관리, 전단세일행사, 푸시광고발송, 할인쿠폰지급 등의 서비스를 지원한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