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00:55 (월)
메디큐브, 이마트 ‘슈가컵 죽전점’ 입점기념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메디큐브, 이마트 ‘슈가컵 죽전점’ 입점기념 프로모션 진행
  • 유성희 기자
  • 승인 2017.03.27 16:3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mage_9375_0.png

메디컬 코스메틱 브랜드 메디큐브가 오늘 27일, ‘슈가컵’ 광교점 입점에 이어 죽전점에 추가 입점했다.

이마트 슈가컵 죽전점에는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 임상시험을 완료한 여드름 케어 라인 ‘레드 라인’,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를 위한 기초 보습 케어 라인인 ‘그린 라인’, 건강한 두피와 모발을 위한 탈모방지 효과를 제공하는 헤어케어 라인 ‘블랙 라인’ 등 메디큐브 히트 상품이 입점했다.

또한 메디큐브 제품 5만원 이상 구매 시 레드 폼 클렌저 정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메디큐브 홍보 담당자는 “올 한 해에는 자사몰 판매뿐만 아니라 오프라인 유통망 확장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라고 밝히며 “슈가컵 입점을 통해 고객들과의 접점을 확대하여 오프라인 매장에서 제품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라고 전했다.

메디큐브 제품은 이마트 슈가컵 죽전점, 광교점 및 메디큐브 온라인 자사몰과 롯데영플라자 명동점 그리고 롯데 엘큐브 이대점, 롯데백화점 청량리점 그리고 롯데영플라자 창원점, 롭스 전점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더욱 자세한 사항은 메디큐브 온라인 자사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슈가컵은 코스메틱 전문 편집숍으로 ‘토탈 뷰티 플랫폼’을 지향한다. 슈가컵에서는 다양한 코스메틱 브랜드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공간을 제공하며 국내외에 경쟁력 있는 50개 이상의 코스메틱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