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티게이트 3980E는 1 Tbps(초당 테라비트)의 방화벽 성능을 지원하는 엔터프라이즈 방화벽이며, 포티게이트 7060E는 100 Gbps(초당 기가비트)급의 차세대 방화벽 쓰루풋을 지원하는 샤시형 엔터프라이즈 방화벽이다.
이 두 제품 모두 포티넷의 SPU(보안 프로세싱 단위)를 통해 최고의 성능과 확장성은 물론 ‘보안 패브릭’의 탁월한 방어 기능을 제공하며, 이를 통해 대규모 엔터프라이즈들이 네트워크 속도 저하 없이 우수한 보안 기능을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포티게이트 3980E 엔터프라이즈 방화벽
엔터프라이즈 방화벽인 ‘포티게이트 3000 시리즈’는 컴팩트한 어플라이언스 폼 펙터를 통해 최고의 방화벽 성능을 제공한다. 포티넷은 ‘포티게이트 3980E’ 엔프라이즈 방화벽 출시를 통해 엔터프라이즈 기업을 위한 제품라인업을 완벽하게 갖추게 됐다.
◇포티게이트 7060 E 엔터프라이즈 방화벽
포티게이트 7060E 엔터프라이즈 방화벽은 어떠한 요구사항도 충족시킬 수 있는 유연성과 탁월한 위협 보호 쓰루풋을 지원하는 모듈식의 샤시형 방화벽이다. 이 제품은 우수한 차세대방화벽(NGFW) 및 SSL 성능을 위한 4개의 보안 프로세싱 블레이드와 고밀도 인터페이스 및 네트워크 대역폭을 위한 2개의 I/O 모듈이 탑재돼 있다.
포티넷의 CEO인 켄 지(Ken Xie)는 “클라우드 컴퓨팅, IoT, 초연결(Hyper-Connected) 디지털 경제는 엔터프라이즈 IT 자원을 압박하고 오늘날 보안 솔루션에 더 높은 성능 요구사항을 요구하고 있다. 기업들은 이 같은 경쟁적이고 진화하는 비즈니스 환경에서 네트워크 성능 저하 없이 보안 기능을 사용하기를 원하고 있다. 포티넷은 우리 고객들이 기술 인프라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면서 최고 성능의 보안 솔루션을 사용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