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5-27 12:35 (수)
CA 테크놀로지스,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계정 거버넌스 및 관리 부문 ‘리더’ 선정
상태바
CA 테크놀로지스,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계정 거버넌스 및 관리 부문 ‘리더’ 선정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7.03.13 14:4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A 아이덴티티 스위트’, 비전 실행력-완성도에서 높은 평가

한국 CA 테크놀로지스(대표 마이클 최)는 자사 계정 및 접근 관리(IAM) 솔루션 ‘CA 아이덴티티 스위트’가 2017년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계정 거버넌스 및 관리(IGA)’ 부문에서 리더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가트너는 보고서에서 CA 아이덴티티 스위트를 간편하고 직관적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는 종합 계정 관리 및 접근 거버넌스 솔루션으로 평가했다.

가트너는 비전 실행력과 완성도를 바탕으로 계정 및 접근 거버넌스와 관리를 위한 종합적 툴 세트를 제공하는 기업을 IGA 리더로 선정했다. 가트너는 “리더들은 상당한 고객 기반과 수익원을 갖추고 높은 실행력과 견고한 수익 성장을 기록했다. 기술, 방법론, 배포 방식 관련 필요 항목에 대해서도 뛰어난 비전과 실행력을 보여줬다. 리더들은 IGA 역량, 관련 서비스 지원에서 고객에게 높은 만족도를 제공했다”고 설명했다.

100명 이상의 CA 아이덴티티 스위트 사용자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응답자의 70%가 CA 아이덴티티 스위트를 사용해 비용을 25% 이상 절감했다고 밝혔다. CA 아이덴티티 스위트의 가상 어플라이언스는 설치, 환경 구성 시간을 수일에서 수분으로 단축해 비용을 크게 절감한다. 또한 어플라이언스는 사전 설치된 운영 체제, 애플리케이션 서버, 디렉토리 인스턴스를 제공해 반복적으로 발생하는 높은 소프트웨어 라이선스 비용을 줄여준다.

CA테크놀로지스 아태 및 일본 지역 보안담당 림 텅 성(Lim Teng Sherng) 부사장은 “계정과 거버넌스 관리는 단순한 컴플라이언스만의 문제가 아니며 오늘날 증가하는 공격으로부터 하이브리드 IT환경을 보호해야 한다. CA 아이덴티티 스위트는 클라우드, 온프레미스 환경 모두에서 사용자와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계정 및 접근을 능동적으로 관리하고 기업을 보호하는 종합 IGA 솔루션”이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