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20:45 (토)
엑스트라홉, ‘2017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비저너리 분야 선두 기업 선정
상태바
엑스트라홉, ‘2017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비저너리 분야 선두 기업 선정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7.03.10 14:5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시간 IT 분석 부문 비전 완성도에서 최고 점수 획득

엑스트라홉(ExtraHop)이 가트너가 발표한 ‘2017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리포트 ‘네트워크 성능 모니터링 및 진단’에서 ‘비저너리’ 분야의 선두 기업으로 선정됐다.

이번에 발표된 2017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리포트에서 ‘네트워크 성능 모니터링 및 진단’ 분야에서 엑스트라홉은 비전의 완성도를 인정받아 가장 높은 점수를 기록하며 ‘비저너리’ 기업으로 등재됐다.

엑스트라홉의 차세대 아키텍처 기술은 네트워크, 인프라, 애플리케이션 서비스 성능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해 IT전반에 대한 높은 가시성을 제공한다. 실시간 스트림 분석 기술과 머신 러닝을 이용하여 제공되는 와이어 데이터를 활용해 기업은 데이터 중심 의사결정이 가능하다.

가트너는 2017년 2월 네트워크 성능 모니터링 및 진단 주요 기능 보고서에서도 엑스트라홉을 언급했다. 이 보고서는 2017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네트워크 성능 모니터링 및 진단 보고서와 함께 발표됐다.

엑스트라홉 CEO 아리프 카림(Arif Kareem)은 “엑스트라홉은 이번 매직 쿼드런트 보고서에서 비저너리 기업으로 등재됨에 따라 차별화된 접근 방식 및 IT 내부에서 진행되고 있는 혁신을 인정받았다”라며 “인프라 및 애플리케이션 중심 모니터링 시대에서 데이터 중심의 비즈니스 시대로 변화됨에 따라 실시간 IT 분석 능력이 더욱 중요하게 요구될 것”이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