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9:40 (일)
게타라텍스, 천연라텍스 매트리스 구매시 빈백소파 증정
상태바
게타라텍스, 천연라텍스 매트리스 구매시 빈백소파 증정
  • 김형우 기자
  • 승인 2017.03.09 15:2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0309-d.jpg
게타라텍스가 천연라텍스 매트리스 전품목 30% 할인 혜택과 더불어, 빈백 소파와 천연라텍스 베개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웨딩 페스타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타라텍스는 미국, 독일, 일본, 싱가폴 등 세계 28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는 글로벌 천연라텍스 브랜드로 지난해 세계브랜드포럼(World Branding Forum) 주최로 열린 영국 월드브랜딩어워드(WBA) 시상식에서 2년 연속, 천연라텍스 부문에서 세계 1위로 선정됐다.

이벤트로 진행되는 제품은 세계 말레이시아 고무협회(LGM)에서 인증된 최상위 등급의 천연고무 원액만 사용하고 국제 친환경 인증기관인 독일 ECO와 스위스 Oeko-tex Standard 100 인증을 비롯해 국내 공인인증기관을 통해 실시한 품질 및 안전성 검사에서도 모두 우수한 성적으로 통과해 KC 인증을 획득했다.

특히 천연라텍스부터 커버까지 100% 말레이시아 본사 공장에서 생산되는 글로벌 정품모델을 직수입하는 한편, 정품 여부를 쉽게 확인하고 제품의 위변조를 방지하기 위한 안심 잠금장치 세이프티-락(Safety-Lock)을 체결하여 수입해 신뢰감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매트리스의 겉커버는 친환경적이면서도 항균기능을 강화한 오가닉나노실버 커버를 사용했으며, 혼수 고객과 젊은층의 트렌드를 반영하여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채택했다.

이번 웨딩 페스타 행사는 천연라텍스 매트리스와 라텍스베개 전품목에 걸쳐 30% 할인 혜택이 주어지며 높이 15cm 이상 매트리스에는 대형 빈백 소파를, 7.5cm 와 10cm 매트리스에는 천연라텍스 베개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사은품으로 증정되는 폴리몰리 빈백 소파는 미국, 독일, 영국, 스위스, 이탈리아 등 14개국으로 수출되는 브랜드로, 정품 EPP 충전재를 사용해 신체를 빈틈없이 받쳐준다. 소비자 가격 16만 4천원의 프리미엄 모델로 색상은 그린, 블루, 오렌지, 퍼플 4가지 중에서 선택이 가능하다.

또한 매트리스 지정일 배송 서비스를 실시해 이사나 입주일자를 고려하여 원하는 시일에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포토후기, 페이스북 이벤트 참여시 라텍스 베개와 영화관람권 등 다양한 추가혜택들 받을 수 있다. 이벤트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쇼핑몰을 참고하면 된다.

이벤트 기간은 4월 2일까지이며 공식 온라인 쇼핑몰과 서울 강변점, 분당 판교점, 청주점, 천안점, 부산점, 창원점 6곳의 공식 매장에서도 동시에 진행된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