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5-27 11:35 (수)
테라데이타, ‘2017 분석을 위한 데이터 관리 솔루션’ 부문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리더 기업 선정
상태바
테라데이타, ‘2017 분석을 위한 데이터 관리 솔루션’ 부문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리더 기업 선정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7.03.06 14:2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테라데이타는 오늘, 가트너가 발표한 ‘2017 분석을 위한 데이터 관리 솔루션 부문 매직 쿼드런트’ 보고서에서 리더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가트너는 매해 자격을 갖춘 플랫폼 사용 고객의 평가를 포함한 상세한 조사를 기반으로 벤더들의 실행 능력과 비전의 완성도를 평가해 왔으며 올해는 테라데이타를 포함해 20개 벤더를 평가해 리더 기업을 선정했다.

가트너는 올해 시장의 특징에 대해 “다양한 데이터 유형을 다루고 분산 처리 및 리포지토리를 제공하는 포괄적인 솔루션에 대한 요구사항이 커지면서 시장에서의 혼란이 가중되고 있으며 클라우드 솔루션이 시장을 견인하고 있다”라며 “시장은 클라우드 및 빅데이터의 조합뿐만 아니라 클라우드와 온프레미스의 하이브리드 구축에 대한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한 보다 높은 수준의 실행과 혁신을 지속적으로 요구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테라데이타의 최고제품책임자(CPO)인 올리버 레츠버그(Oliver Ratzesberger) 수석 부사장은 “‘테라데이타는 비전의 완성도’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으며 이번 선정은 고객들이 잠재력을 발휘하고 타 벤더와 차별화될 수 있도록 최신 분석 기술을 혁신시키기 위해 테라데이타가 끊임없이 노력해 왔다는 점을 인정받은 결과이다”라며 “보고서를 통해 테라데이타가 강점을 가지고 있는 로지컬 데이터웨어하우스(LDW)가 점차 대중화되고 있다는 점이 확인돼 매우 기쁘다. 테라데이타는 LDW에 대한 최고의 접근방식을 제시하며 가장 유연한 구축 옵션과 하이브리드 클라우드에 대한 선택권을 제공하고 있다. 이는 테라데이타가 신규 고객을 확보할 수 있는 동인이자 기존 고객들의 만족도와 충성도 부문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은 이유이기도 하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