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1:50 (금)
봄철 ‘스킨프라이머’, 블랑드 스킨파이버 젤리 보호 크림
상태바
봄철 ‘스킨프라이머’, 블랑드 스킨파이버 젤리 보호 크림
  • 유성희 기자
  • 승인 2017.03.02 13:0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mage_8478_0 (1).jpg

블랑드(BLANC.D)는 보호크림 기술력을 보유한 블랑드와 비즈니스플랫폼기업인 엘솔컴퍼니가 브랜딩, 마케팅, 웹개발 등 전 분야를 퍼블리싱한 브랜드로 올해 1월 브랜드 첫 런칭했다.

블랑드 제품 중에서 스킨파이버 젤리크림은 라멜라(Lamella)구조의 피부장벽을 형성해 외부 유해물질을 차단하는 기능이 있다.

이 제품은 매일 장시간 메이크업으로 인해 피부 자극에 노출되고 있는 여성들에게 메이크업 전, 피부에 도포하는 것만으로도 색조화장품의 유해물질을 피부에 스며들지 않게 차단시켜주는 ‘스킨프라이머’역할을 한다.

스킨파이버 젤리 크림은 보호크림 기술력에 대한 특허 출원 중인 제품으로 피부에 피부에 숨을 쉬게 해주어 환경오염과 이로 인한 각종 외부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또한 무거운 제형의 연고가 아닌 가볍게 로션을 발라줘도 습진 개선에 도움된다.

이 크림은 손, 발이 외부에 장시간 노출되는 직업이나, 화학약품을 다루는 헤어디자이너, 메이크업아티스트 등의 종사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최근에는 여성들의 메이크업 전 스킨프라이머의 역할을 하는 제품으로 알려지면서 일반 소비자들도 구매하고 있다.

블랑드 관계자는 “24시간 365일 매일 외부에 노출될 수 밖에 없는 피부에게 외부 자극으로부터 휴식할 시간을 확보하고 싶었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