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0-23 05:15 (토)
테르텐 모바일 보안솔루션, 윈도 10 UWP 환경서도 사용 가능
상태바
테르텐 모바일 보안솔루션, 윈도 10 UWP 환경서도 사용 가능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7.02.16 16:2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테르텐은 최근 Teruten MCM 제품을 윈도(Windows) 10 UWP 환경에서도 사용 가능하도록 제품 고도화를 완료했다고 밝혔다.

Teruten MCM 제품은 모바일 보안 솔루션이다. 테르텐은 2016년도에 2017년 모바일 보안 제품에 대한 수요가 늘어날 것이라고 예측했다. 모바일 보안 제품에 대한 고객의견과 문의를 토대로 Windows 10 UWP 환경에서 Teruten MCM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제품을 고도화 하는 것으로 결정하고 개발에 착수했다.

이 제품은 테르텐이 개발한 모바일 App 화면 보안 및 데이터 유출 방지 솔루션이다. 라이브러리 모듈 형태로 제공되어 다양한 애플리케이션과 쉽게 결합할 수 있다. 화면 캡쳐 방지, 원격 감지, 외부기기&접속 감지, 네트워크 연결 감지, 루팅 감지, WiFi 감지, 탈옥 감지 등의 기능을 제공한다. 보안성, 안정성, 확장성 측면에서 타사 제품 대비 경쟁력을 가지고 있다. Android, iOS, UWP 환경을 지원한다. 삼성생명, 삼성화재, LG U+, KT렌탈, 미래에셋생명, 공무원연금공단 등이 주요 고객사다.

회사 측은 “올해 모바일 보안 제품에 대한 수요가 2016년 대비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Teruten MCM은 테르텐이 보유한 제품 중 수위권에 해당하는 매출을 달성하고 있는 모바일 보안 제품으로 이번 고도화 작업으로 테르텐은 당초 생각했던 것 이상의 효과를 거둘 수 있을 것”으로 예상했다.

테르텐 관계자는 “우리는 우리가 보유중인 어떠한 제품이든 최대한 고객이 사용하는 모든 환경을 지원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Windows 10 UWP 환경은 고객의 사용문의가 점점 증가하고 있는 환경이었다. 이번 Teruten MCM 제품 고도화 작업완료로 제품 사용의 확장성은 한층 더 강화됐다. 우리의 모바일 보안 제품이 기존보다 고객에 어필할 수 있는 경쟁력이 더 강화됐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