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1-28 01:45 (일)
기가몬, 네트워크 사각지대 제거 위한 향상된 인라인 SSL 솔루션 공개
상태바
기가몬, 네트워크 사각지대 제거 위한 향상된 인라인 SSL 솔루션 공개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7.02.15 14:2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암호화된 트래픽에 대한 확장 가능한 가시성, 관리 기능 제공

0215-4.jpg
기가몬은 새로운 인라인(inline) 기능으로 암호화된 데이터 인 모션(data-in-motion)에 대한 향상된 가시성을 제공하는 기가시큐어 SSL-TLS 복호화 솔루션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기가몬의 새로운 솔루션은 보안 운영팀이 암호화 트래픽을 관리하면서 직면하는 문제들을 해결한다. 대부분의 보안 툴은 대량의 암호화 트래픽을 식별하고 해독할 수 있도록 설계되지 않았으며 SSL 복호화 시 과부화나 심각한 성능 저하를 겪기 쉽다. 또한 애플리케이션이 인프라 내에 있으면 SSL 세션이 복호화와 재암호화를 반복하게 돼 불필요한 어플라이언스 확장이나 비용 및 복잡성의 증가, 높은 애플리케이션 지연 문제를 발생시킨다.

기가몬 SSL 복호화 솔루션은 인라인과 아웃오브밴드 구성에 관계 없이 복호화를 지원하는 새로운 기가스마트 트래픽 인텔리전스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이러한 문제를 해결한다. 사이퍼 시스템은 DH(Diffie-Hellman), DHE(Diffie-Hellman Ephemeral), PFS(Perfect Forward Secrecy), 엘립틱 커브(Elliptic Curve)를 지원하며 1Gb부터 100Gb 규모의 네트워크에서 운영된다.

기가몬의 새로운 SSL 복호화 솔루션은 확장성과 안정성을 강화시킬 수 있도록 ‘한 번 해독하고 여러 툴로 전달’할 수 있게 설계됐으며 임의의 포트와 애플리케이션 상의 SSL-TLS 트래픽을 자동 식별한다.

기가몬 제품 부문 부사장 아난다 라자고팔(Ananda Rajagopal)은 “인라인 SSL 복호화는 기가몬 보안 전달 플랫폼의 장점을 더욱 확대시키는 전략적인 기술 발전이다”라며 “SSL 복호화를 강력한 정책이 뒷받침된 보안 전달 플랫폼의 한 서비스로 제공함으로써 기업들이 증가하는 SSL-TLS 트래픽을 보다 쉽게 보고 관리할 수 있는 중앙집중화된 ‘복호화 존(zone)’을 만들 수 있도록 지원하고 동시에 이미 암호화된 트래픽과 위협에 대한 새로운 가시성을 보안 툴에 제공한다”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