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0-28 21:25 (수)
BT, 시만텍과 협력해 보안 서비스 포트폴리오 강화
상태바
BT, 시만텍과 협력해 보안 서비스 포트폴리오 강화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7.02.15 13:5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만텍의 최신 기술을 BT의 보안 서비스 포트폴리오에 통합, 네트워크 가시성 및 보안 향상

BT는 시만텍(Symantec)의 최신 기술을 BT의 매니지드 보안 서비스 포트폴리오에 통합한다고 발표했다.

새로운 시만텍 SSL 가시성 어플라이언스 및 시만텍 클라우드 서비스는 기존의 시만텍 블루코트 프록시SG 서비스를 보완함으로써 BT의 매니지드 웹 시큐리티 포트폴리오를 한층 강화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기업들은 시만텍 SSL 가시성 어플라이언스를 활용해 네트워크 상의 암호화된 데이터 트래픽에 대한 통찰력 부족에 따른 사각지대를 비용 효율적으로 제거할 수 있다. 현재 인터넷 트래픽의 약 절반이 암호화돼 있다는 점을 감안할 때 이는 기업의 보안 상태에 상당한 차이를 가져올 수 있다.

또한, 시만텍 SSL 가시성 어플라이언스를 통해 고객들은 암호화된 트래픽에 대한 가시성과 제어력을 확보함으로써 개인 정보 보호, 규제 및 수용 가능한 사용 정책 준수를 보장할 수 있다.

시만텍 클라우드 서비스는 악성코드, 바이러스 및 고도화된 위협으로부터 사용자 기기에 대한 항시 보안을 보장한다. 이는 시만텍 글로벌 인텔리전스 네트워크의 실시간 인텔리전스를 통해 포괄적 위협을 실시간으로 원격 측정함으로써 보안 제어를 업데이트한다. 시만텍 글로벌 인텔리전스 네트워크는 10억 건의 웹 요청, 20억 건의 이메일, 1억 7,500만 개의 엔드포인트를 활용한다.

BT 시큐리티의 CEO인 마크 휴즈(Mark Hughes)는 "네트워크 환경 모니터링은 지난 몇 년간 갈수록 복잡해졌으며 암호화된 트래픽 활동의 가시성을 향상시키고 사각지대를 식별하는 것은 안전한 비즈니스를 위해 매우 중요해졌다. BT와 시만텍의 협력은 이러한 문제해결을 돕고 최고정보보호책임자(CISO)들에게 네트워크 모니터링에 필요한 관리 도구를 지원하는 포괄적인 패키지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