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22:20 (금)
퓨어스토리지코리아, 배성호 신임 지사장 선임
상태바
퓨어스토리지코리아, 배성호 신임 지사장 선임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7.02.01 14:5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퓨어스토리지(지사장 배성호)가 파트너 및 고객 대상 영업을 강화해 국내 올플래시 스토리지 시장에서의 리더십을 더욱 공고히 하기 위해 IT전문가 배성호 지사장을 퓨어스토리지코리아 신임 지사장으로 선임했다.

퓨어스토리지코리아는 배성호 지사장의 엔터프라이즈 고객 영업 역량을 기반으로 국내 올플래시 스토리지 시장에서 퓨어스토리지코리아의 경쟁력을 향상시키고 점유율을 더욱 높여 나간다는 계획이다. 뿐만 아니라 최근 공식 출시된 고성능 비정형 워크로드를 위한 플래시블레이드를 비롯, 퓨어스토리지의 제품 포트폴리오에 대한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총력을 기울일 계획이다.

퓨어스토리지 아태 및 일본지역 마이클 알프(Michael Alp) 부사장은 “한국 지사를 잘 이끌어 준 강민우 전임 지사장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풍부한 경력과 독보적인 성공을 거둔 업계 전문가와 함께 한국 시장의 성장을 이어나갈 수 있게 돼 기쁘다. 배성호 지사장은 한국 시장에서 지사의 기반을 강화할 뿐 아니라 우수 인재들을 고용해 퓨어스토리지의 혁신을 전파하고 파트너 생태계와 고객 기반을 확장해 향후 한국 시장의 성장을 가속화할 것이다”고 말했다.

퓨어스토리지코리아 배성호 지사장은 “올플래시 시장에서 빠르게 성장해 온 퓨어스토리지코리아에 합류해 국내 기업들의 IT 인프라 혁신을 위해 일할 수 있게 돼 기쁘다. 앞으로 퓨어스토리지코리아의 지사장으로서 4차 산업혁명의 핵심인 데이터를 고객들이 보다 잘 관리 및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함으로써 고객들의 보다 효과적인 비즈니스 의사결정 및 목표 달성에 기여할 것이다”며 “사업영역 및 인력 보강을 통해 파트너와 고객들에 대한 지원을 확대하는 한편, 지속적인 내부 교육 및 역량 강화 프로그램을 통해 기술 리더십을 공고히 하겠다”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